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IP : fbd99aba8617753 날짜 : 조회 : 3885 본문+댓글추천 : 0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낚싯대포럼 - 은성)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낚싯대포럼 - 은성)
2016년도 출시년에산 36대 인데요.. 다른절번은 다 괜찮은데 6번 절번만 저럽니다... 거기에 다른대도 특정 절번에서 슬슬 저런 현상이 보이고 있네요 낚시끝나고 수건으로 물기제거 하고 넣고 일년에 한번 분해 해서 물세척 밖에 안해주는데 이거 제가 관리를 잘못한건가요?

1등! IP : cf64a280abfd875
해당 제조사에 자초지종을 설명하시고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요즘 조구사측에서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한 AS를 근본으로 여기는 만큼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2등! IP : 47457a0470b2592
기포 발생은
무상as 됩니다.
원래 낚시대가 저러면 안됩니다만,
우리 맘같지 않죠.
메모 첨부해서 as보내시면 새절번으로 교체 해줄겁니다.
추천 0

3등! IP : c3d8410d44d01d6
도장들뜸(기포)이네요...보내서 AS받으세요.
저정도면 그냥 교환일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f76b0a4739cd51c
기포는 낚시대 관리와 관계없이

제조사의 기술력 부족 입니다.
추천 0

IP : fe722334ca39526
제조사의 기술력 부족 문제에 한표 던집니다
AS받으셔야 할듯 합니다
얼렁 받으세요
추천 0

IP : f48e46711c2a8f9
하.. 제 명파s도 출조 두번만에 몇개 절번이 저렇게 되서. 무상교체했네요.

색깔보니.. 수파난인가요? 명파s만 그런게 아니군요....
추천 0

IP : f48e46711c2a8f9
은성 as 좋습니다. 기포, 도장문제는 보증서 없이 묻지마 새절번 교체해줍니다.
추천 0

IP : 90449a5f4ab05c8
수파골드a인가요?? 저는 바톤대에 저런 현상 잃어 나서
a/s받았습니다 a/s는 잘해주시지만 기분이 영 찝찝해서
처분 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