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정보라고 해야하는지...
제가 주력대로 NT수향을 쓰고 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평상시 낚시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던 중...
찌가 아주 숨이 넘어갈 정도로 멋지게 올라오는 겁니다...그래서 속으로 하나! 둘! 셋!을 세고...
순간 챔질을 하는데...거짓말 쪼금보태서 낚시대가 활처럼 휘더니 고기가 나오지 않는겁니다...그래서
잉어인가????? 라는 생각도 잠시...4짜이상의 붕어라는 얼굴이 잠시 보이더군요..ㅋㅋㅋ
그래서 생전 처음으로 4짜를 품을수 있다는 달콤한 꿈도 잠시......
감자기 뚝.....뚜....뚝!!!!!!
이게 뭔가요????? NT수향 4.0칸...7번대와 2번대가 동시에 부러지면서 4짜붕어는 그 비싼(2,000원)짜리 찌와
함께 저멀리....아주 저 멀리 도망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참 어이가 없어서 뭐라 말도 못하고 애꿋은 담배만 줄기차게 태웠습니다....
정신을 가다듬고 보니...7번대는 3동강이가 나 있구...2번대는 윗부분이 뿌러지면서 초릿대는 빠져 도망가구..
말이 안나오더군요.... 정말 당시에는 낚시대를 발로 밟아서 다 부러뜨리고 버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저같이 불쌍한 월급쟁이는 그 비싼 낚시대를 함부러 버릴수 없기에 눈물을 참고 7번대를 잔재를 다
빼내고 낚시대를 접어서 철수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런데 문제는 지금부터입니다..
은성 수릿대 판매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7번대가 22,800원인가 하고요...2번대랑 1번대랑 대략 13,000원정도,,
합이 약 배송비까지 4만원정도를 말하더군요...거기에 다시한번 낚시대를 불태울뻔 했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믿져야 본전이다 하고 무작정 손편지와 함께 은성A/S센터에 연락도 않하고 택배를 보낸게 저번주
금요일 이었습니다...
월요일 택배회사로부터 A/S 담당자한테 전달하였다는 문자가 왔고...오늘까지 아무런 연락도 없는 A/S 센타가
화나더군요....금액이 얼마나 드는지 알아야 고치든...아니면 수릿대로 사용하던 할텐데...4일이 지나도록 연락한통
없다니...정말 답답하더라구요...왜냐면 낼일 낚시를 가야 하니까요..^^
근데 오늘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문자한통을 받았습니다...현대** 택배회사인데 물건을 맡겨놨다고 찾으러 가라고...
근데 전 물건을 산게 아무것도 없거든요??? 이상해서 택배 보관하는곳에 가보니 떡 하니 은성에서 보낸게 하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아...이것들이 전화한통없이 그냥 수리도 안해서 보냈구나......이런 생각에 정말 짜증이 지대로 났습니다...
그런데....그런데... 포장을 풀고 제 눈을 의심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낚시대 집에든 낚시대에 초릿대 실이 보이지 않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정말 어이가 없어서 손으로 초릿대부터 한칸씩...한칸씩 빼던순간????
2번대가 새것으로 교체가 되 있었고....거기에 6번대쯤 뺐을때....7번대가 살~~~짝 보이더만...아주 부드럽게 연결되며
나머지 절번까지 빠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게 원가요????? 정말 a/s 이래도 되나요????
전 부러진 7번대도 현장에 다 버리고....부러진 2번대는 윗부분에 조금 깨졌기 때문에 그냥 사용코져 같이 보냈더니...
1번대,2번대,7번대를 새것으로 전부 교체해서 보내주는게....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왜 은성 a/s를 회원님들께서 말씀하시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었습니다...
물론 택배로 보낼때는 제가 택배비를 지불했는데....은성에서 보낼때는 그쪽에서 택배비까지 지불 했더군요...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었습니다...
이자릴 빌어 다시한번 a/s 담당자 외 모든 은성관계자 분께 감사드립니다.
저역시 예전 은성을 사용하다 이리저리 옮기다 다시 은성으로 돌아온지 10년만에 이런 a/s 결과가 나오다니...
앞으로 제가 낚시를 끊을동안까지는 은성만 사용할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 썻다고 은성관계자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정 굼금하면 제 회원정보
있으니 연락 주셔도 됩니다....
앞으로 이정도로 운영된다면 아마도 우리나라 최고의 조구사가 될꺼라 생각됩니다...
여기 은성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들도 걱정마시고 a/s받으실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보내시면 될 듯 합니다..
대신 저처럼 정성들여 손편지를 작성한다면...^^
참고로 손편지 전문을 여기에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 몇일전 낚시를 하던도중 7번대와 2번대가 부러졌습니다....7번대는 너무많이 부러져 그 자리에서 빼서
버렸고....2번대는 윗부분이 조금 부러져 사용하고자 가지고 왔습니다.... 당시 낚시대가 부러졌을때
많이 당황하고 화가났으나 a/s를 보냅니다...확인 후 a/s 금액관련 연락 부탁드립니다.
000 - 0000- 0000 아무개."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안티글인줄 알고 왔어요 ㅋㅋㅋㅋ
그 40대로 꼭 498하십시요~^^
은성 a/s 보냈더니 나머지 절번 몽땅들어있더군요
완전 감동한 1인
은성 마니아로서 뿌듯합니다.
대신유상으로처리가 될시에는 사전어 연락이오지요
은성 a/s 괜찮습니다
저도 20년이상 은성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이유가
믿음직하고 신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은성제품 정말 좋아합니다 그중 엔티 어지간한 월축붕어들은 날라옵니다 좋지요...
저또한 은성에 써비스보내 님과같이 감동받은 사람입니다
저도 한달전에 글올렸네요
흐믓하네요. 수파29대 손잡이와 3번대가 부러져 걍 수리대로 사용했는디......
경험담 감사합니다.
붕어를 걸었는데 4칸대가 부러졌다면 그것도 7번대가 부러졌다면 그낚시대는 말 다한 낚시대입니다.
올카본 4칸대정도라면 적어도 잉어 60~70다마도 부러지지않고 너끈히 컨트롤할수 있어야 됩니다.
저는 몇년전 수파노랭이 회색손잡이 바톤대 위가 낚시도중 부러져 부산 공장옆 a/s센타에 갔더니 a/s가 되지 않는다고 하여
현금주고 구매 하였습니다.
현재도 은성대를 많이 소유하고 있지만 이후에는 새로운대 구매시에는 은성대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재미나게 잘 읽었습니다 ㅎㅎ
2번대는 좀약해요 3번대도 마찬가지...@
좋으시겠어요 늘행복하시고 월이상면하세요^^*
대박 은성..
바로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력과 고객을 위한 정성은 대단합니다. 저도 성의있고 감동있는 서비스를 받은 경험이 있읍니다.
AS가 우수한 삼성, LG전자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것과 같이, 은성은 조구업계에서 일류회사라고 생각됩니다.
근데 은성이 A/S를 가지고 조금 장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지금 몇번당했고요.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면 확실히 A/S가 좋다고 생각은 합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이건 "운"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사용하는 1人입니다.
참고로 저도 NT수향 낚시대//받침대 깔맞춤입니다~~
수경 3번대가 부러져 무상수리 받은 경험도 있고,
다이아향어 레자케이스 무상 배송도 있었네요.
하지만 다이아조선 손잡이대 유상수리받은 떨떠름한 경험도 있습니다.
본인에게 적용된 AS내용에 따라 호불호가 약간씩 갈리기도 합니다.
참고하세요~
눈물이 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