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인데.. 어떤글에는 보증서 얘기가 나오던데 보증서가 있어야 A/S가 되는 건지요? 만약 보증서가 없으면 않되는 건지요? 만약 보증서 없이도 A/S 가 된다면 어느정도의 기간까지 되는 건지요? 어떤분은 평생이라는 분도 있던데.. 혹시 자세히 아시는 분이나 천명극 제조판매와 관계있으신분 있으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낚시꾼 입장을 잘 이해하시고. . . . .
카드 사용할수 있다면 하시고 없어도 악으적이 아니고 솔직 담백하게 말씀하신다면 a/s로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저도 천명극은 못쥐어 봤지만 풍문은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제가쓰는 대도 작은 회사꺼지만 AS로 단한번도 맘상한적 없습니다
바닷동물 로고 쓰는 회사
대가 많진 않았는데 장절하나하고 향어대 부러진거하나
보낸적있었는데 뭐,포럼방엔 서비스 최고란 글들이 많아
보냈거든요..
향어대 유상...
초리 아랫절번이라 낚싯방가면 얼마안하죠?
민장대는 데미지 심하다고 수리비 더나온다고 수리 거부..
시간은 열흘걸리고 택배비까지 손해보고..ㅎ
지금 쓰는대들 바톤대만 남았다고 이야기 해도 거의 어머무시한 가격에
새거줄테니 생각해보라고 하시더군요..중고 사는거보다 나은 가격.ㅎ
여태 택배는 거의 이틀안에 쏴주시고..
솔직히 수리 많이 받았습니다 전부 무상
여태 유상이었다면 대 몇대값은 나왔을겁니다
하지만 이스케이프의 다른용품과 관련하여 이스케이프 사장님께 무한감동받은 일인입니다.
아마도 이스케이프 사장님은 무상이니 유상이니 따지시지 않을겁니다. 누구보다도 낚시꾼의 마음을 잘 아시는 분입니다.
주저하지마시고 사장님께 직접 전화해보세요~ 저에겐 솔질히 다가가면 마음으로 대해주셨던 분이셨습니다.
여러장 있읍니다
그리고 이스케이프 사장님이 엄청 예술입니다
아마 통화 하시면 그냥 바로 보내 달라고 하실겁니다
깨끗히 a/s 해서 다시 보내준다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