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2일 체블2에서 청프로 갈아탄
젊은이 입니다 양어장만 가구요 32쌍포입니다
정확히 5월10일 첫사용을 하게되었구요
운이좋아 적은 밥질에도 고기 나오기 시작합니다
유난히 오른쪽대에만 고기가 몰려 신나게잡구
왼쪽 낚시대로 첫수 하는순간
랜딩중 양어장 전체를 울리는
제 가슴을 찢어지게 한 그소리 낚시대 파열음이
들립니다 ㅠㅠ
랜딩중 3번대가 힘없이 부러집니다 엉엉 ㅠ
다행히 2번대 잽싸게 잡아 채비와 육공찌 회수
걸려있던 고기는 30조금넘는 붕어 ㅠㅠ
낚시가 손에 안잡혀 시작2시간만에 접어버립니다
주말이라 다이와 전화도 안되공 구매한
낚시방으로가니 해결해 준다합니다
몇일후 전화하니 택배로 부러진절번과
As카드 보내야 한답니다 허허
전 as가 첨이라 도통 몰랐네요
택배 선불로 부러진 3번대와 부러진 경위
제신상을 적어보내고 억울하여as카드는
보내지않았습니다
방금 다이와에 전화하니
불량인지 제 부주의인지 판별 후
전화준다네요 ㅠㅠ
맘이 아픔니다
참고로 절번은 마치 정확히 톱으로 자른것처럼
절단 낫으며 카본은 위아래로 찢어졌네요
이게 제 잘못일까요 ㅠㅠ
내일 다시 전화하라네요
이렇게 as받기 힘들 줄 몰랐네요 ㅠㅠ
내일 통화 후 후기 올릴게요
모두들 더위조심하시구 즐낚하십숑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마감 휨새 가벼움이 우선시 되나 제 사견으로는 절단된면이 불량으로 보입니다.
이는 강력하게 항의를 해서라도 무상으로 받아야 합니다.
좋은 낚시대인데 안타깝네요.
경험많은 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어
문의한건데 정확히 답변해 주셨어요
무작정 무상으로 수리 받는것 보단
부러진 경험이 처음이라 궁굼해서 올려 보았어요ㅠ
위로의 말씀과 고견 너무 감사해요
그꼴보기싫어 전 무조건 묻지마 as 잘되는회사제품만 고집합니다..ㅎ
써비스잘받으세요~^^
여러번 제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블2은 구매한 낚시방 가서
카드내밀면 1,2,3번대 다 갈아준다고
아는 형님이 말해줬는데
As는 역시 dif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는것 같아요 적어도 제 관점에서는요 ㅎㅎ
관심 감사드리구요
내일 전화해보구 후기 올릴게요
오른쪽대초릿대밑3번 똑부러짐ㅠ 수릿대가격이3만6처넌ㅡㅡ걍보증서처리했어요ㅠㅠ
광?림레져가 저희집 코앞이라 ㅋㅋ
아는분 통해 저도 고급형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오후에 다이와에 전화해 볼게요
제욕심일지 모르겠지만
상담원의 기계적인 태도와
무성의한 답변이 많이 섭섭 하네요 ㅠㅠ
여성분이던데
본인
명품가방이나 화장품 사서
불량나면 저럴까 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