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위에 볼트가 부러져 버렸습니다..
1년 조금 넘게 사용했는데.. 낚시중에 의자가 휘청 거려서 보니 부러졌더군요..
AS받으려고 알아보다가 급한대로 부러진 볼트 풀러서 렌지볼트로 용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우연치않게 도날드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전화했습니다..
나: 볼트가 부러져서 급하대로 용접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현재 도널드2,3 사용하는데 도널드3제픔도 볼트가 약간 휘었다.
볼트를 시중에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러니.. 볼트좀 구입할수 있겠습니까??
여직원의 돌아오는 대답은 의자를 택배로 보내라고 합니다..
부러진 볼트도 뺏고, 볼트만 보내주시면 제가 끼우기만 하면 된다고 하였으나, 그쪽에서는 의자를 택배로 보내라고만하네요..
자기들이 직접보고 수리해야한다고.. 참 답답하더군요..
부러진 볼트도 빼냈고, 볼트만 보내주면 쉽게 수리가 되는것을.. 꼭 택배로 의자를 보내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여직원과 한참을 얘기했으나 끝내는 택배로 의자를 보내라는 대답만 하네요..
부품을 그냥 달라는것도 아니고 구입하겠다는데.. 굳이 의자를 통재로 보내라고 하는건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이 회사 마인드가 왜 이런걸까요...
의자를 보내면 새제품으로 보내주려고 하는걸까요?? 깊은뜻도 모르고 제가 너무 욱한건가요??
답답해서 글한번 써봤습니다..

심지어 의자보내실때 택배비도 부담하시더군요.
저도 택배로 보내라기에 편의점 가지고 갔더니 커서 화물로 보내랍니다.
그래서 차일피일 하다가 8개월만에 어제 직접 다녀 왔습니다.
용인서 왕복 160키로...고속도로 왕복 통행료에 수리비는 6000원
가서 보니 택배 물건은 모아서 따라 날 잡아서 수리 한다네요
영세한 업체 같더군요. 그 곳 사정이 그렇다니 갈 만한 거리면 다녀 오세요.
택배 보내셔도 올래 걸려요.....
고객이 직접as해서 고쳐쓰게 부속품만 달랑 보내주는 그런회사는 아니라서. 전 괜찮게 보여지네요~
제가 2년전에 동일 증상으로 AS받은적이 있습니다.
물론 볼트만 받아서 제가 끼웠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문의 해보세요
다른회사지만 드림대 보내기 불편해서 수릿대 부러진부분 사진찍어서
보내줬더니 수릿대 착불로 보내주던데요.
의자를 택배로 보내여만 된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글을 한번 써보았습니다..
볼트보내주신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