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주리 1이요(스텐받침대92cm사용) 낚시대 총알 있구요.
주리주리 2를 써 봣는데 갑작스런 챔질시 무척 불편하드라고요.
여기서 질문(스텐받침대 사용시)
1.주리주리1 주리주리2와 갑작스런 챔질시 차이(3.6칸 이하대에서)
2.일반 우경브레이크형으로 스텐받침대 사용시 3.6칸 까지 사용 가능할까요?
3.일반 우경브레이크형으로 일반 검정 고무하나 더껴서 스텐받침대 사용시 3.6칸 까지 사용 가능할까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일반 우경브레이크로 스텐단절받침대 사용하시면 21대를 써도 툭하고 건들면 바로 들릴텐데 36칸은 보나마나겠지요.
우경브레이크에 일반원형오링이나 주리주리호환오링을 끼워서 사용하면 되긴 하지만 수축고무같이 일자로된것 끼워봐야 효능없습니다..
주리주리시리즈의 모양이 삼각형모양으로 되어있어 들림을 잡아주는겁니다...
결론만 말하면 단절받침대 사용시 그 길이보다는 헤드가 얼마나 바톤대를 잘잡아주는지가 중요하고 챔질시 뒤로잡아당기면서 들어줘야 잘빠집니다..일반 우경헤드로는 21칸도 잘 잡아주지 못합니다.
그럼 주리1 이나 2나 챔질시 별차이 없단 말씀이군요.
전 5대미만의 떡밥낚시 스타일이라 잦은 투척시 불편해서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리주리1이 주리주리2보다 잡는힘이 강해서 더 뻑뻑하다고 느끼실수도있겠습니다..
전 3단받침틀에도 주리주리 박아놓고 씁니다만 떡밥낚시시 빠른 템포낚시가 아닌이상 별무리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 그러니까 너무 끝에 물리지말고 한 5cm정도 여유를 두시고 챔질시에도 손가락을 나누어서 챔질해보세요.
손바닥으로 주리를 누리고..뭐 이런식인데..
익숙해지면 괜찮아집니다.
그리고 3.6대정도는 잡아주겠는데요.일반 미니받침대보다 92cm스텐받침대네요.
고무링하나도 정도 끼우면 받쳐주겠습니다.
고무 쪽에 뒤집어 까신다음 고무링 하나 넣고
뒤집어 깐거 다시 덮어주세요
장독속붕어님 처럼 익숙해지면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전 6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 무리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