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조행기

· 화보조행기 - 작품조행기와 습작조행기가 화보조행기로 통합되었습니다(19.10.11)
· 동영상 조행기는 동영상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화보조행기]

IP : 2cf2ccd4e106fb8 날짜 : 조회 : 3276 본문+댓글추천 : 0

누가 나 좀 말려주이소~ 왜 사돈이 땅을사면 배가 아퍼지?? 왜 소금쟁이님이 감포가면 내 배가 아퍼나?? 암턴 화는 삭이면 병이 되는법,그래서 바로 화을 풀로갔다. 요즘은 일이없어 시원하게 부산한탕 갔다오고 이리저리 퇴근시간만 눈치코치 털고있다. 더뎌 5시가되어서 소장님 먼저 퇴근하고 일각이 여삼추인데 30분이 3시간이나 되는것같다. 5시반땡하고 식당으로가 째빨리 저녁을 먹는다. 그리고 바로 점방으로가서 옥수수 한통이랑 케미를 한통사고 나의 아지터로 애마를 몰고간다. 오늘 가는곳은 집앞에있는 북삼 도속지 밑못이다. 저수지에 도착하니, 아무도 없다. 그려,오늘의 만찬은 나 혼자 즐기자고 서둘러 대를 깐다.2.0~2.9까지 총 6대를 깔고 최비를 가지바늘(붕어7호)로 바꿔어 옥수수를 달아, 투척. 아니 그런대, 최비를 최 다 바꾸기도전에 2.9깐대를 차고 나가는놈이 있다. 우씨~~~.챔질. 달려 나온놈은 7치 붕애, 음~ 오늘은 뭔가 일넬것같은 이 느낌^^*. 여기는 게최수가 많아 잔챙이입질이 많다. 또다시, 2.3대에서 신호가 온다. 역시 잔챙이 입질이다. 파닥 파닥 쑤우욱~~ 챔질. 5치붕애(왜불러!!!) 방생. 오늘은 날이 푸근해 낚시하기에도 안성마춤이다. 거기다가 이렇게 잔챙이라도 나와주니.금상천화(錦相天花) 조금 잠잠하다가 또다시 2.6레이다가 움직인다. 파닥 파닥 쑤우욱~~ 챔질.아까 그놈........ㅜ.ㅜ(방생) 이후 계속해서 입질은 들어오고 3시간 가랑 정신 없었음. 9시가 넘어면서 조금 잔잔해짐.그래도 간간이 입질은 들어오고 9시30분경 7치붕애 한수더, 갈수록 입질이 줄어들고 바람도 차츰 거칠어져 10시 30분에 대를접어 집으로 옴. 참가자:(트레일러)<---얘 혼자. 날짜:20일 18시~22시30뿐까지. 날씨:푸근하다가 바람붐. 저수지 이름: 도속지 밑못(자세히 모름) 체포영장:7치2수외 다수(자세히 모름, 잡자마자 방생^^*) 추신:에구구, 근디 나는 어디가서 모욕제기하남.......ㅜ.ㅜ

1등! IP : 60ddd5f9dd00543
에구구 추운 날씨속에서도 여전하시군요..
사자성어 표현도 재미있고요...금상첨화(錦上添花)가
바른 표현이 아닌가요...
즐낚하세요..
추천 0

2등! IP : 60ddd5f9dd00543
트레일러님 가까운곳 다녀오셨군요...
도속지 밑에 못이라면???
혹시 오리골못이 아닌지....? 동네앞에 조그만소류지라면 맞는것도같은데.
거쪽을 좀 알아서 꺼적여 봤습니다..

즐낚하세요....
추천 0

3등! IP : 60ddd5f9dd00543
트레일러님
이 겨울에 손맛 보다는 마릿수 재미를 짧은 시간동안 즐기고 오셨네요
비록 월척 손맛은 보지 못했지만 어쨋든 즐낙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어제 날씨 좋왔죠??? 따뜻하고...달도 거의 없고...저두 어제 나홀로....저수지 지켰는데....9치한수 하고....ㅠ.ㅠ 졸다가깨는데.....보니...찌가...멋지개 부드럽게 올라오데요...거의 끝까지...(발래하듯이)....^^;;; 휙챔질하니....ㅠ.ㅠ 왠 빈바늘 어라..물위에..찌는 개속 쭈욱~ 이게..아니네하고...그옆에꺼 휙~~~~~또~빈바늘....물위에 찌는 거의끝에 도착....어느거지 찾아서...챌려고 하는순가..ㅠ.ㅠ 쭈욱 내려가더군요 ㅠ.ㅠ 졸다가..깨서...ㅠ.ㅠ 어제 밤에 젤 멋진...입질이였는뒈...ㅠ.ㅠ 새벽 5시까지 않졸고 잘 기다렸는데...한순간...졸음에...젤 멋진 입질 홀라당 했씀니당...^^;; 그바람에 헛챔질한 두대는 줄 엉키가 줄짤라쓰요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