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황당하네요. 돈도 돈이지만,, 이것때문에 시간낭비(다시 보내고),, 이것도 둘째,,
속상한거,, 이거 누가 보상해주나요.. 참..
제가 당했으면,, 교환이나, 돈안받고,, 사장하고 직접 연결해서 물어 봤을껍니다.
정말 상품 파는데.. 예의가 없네요..서진 다시 봤습니다.
오프라인 이라도 저런걸 판매했을 까요?
이건 온라인상의 거래를 포기한다는 말과 같습니다.
더욱이 좋은 말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마디 말이
없다는 것은 고객을 개무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넓은 아량도 좋고 용서도 좋지만 다른 피해자가 없기 위해서는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항의성 글은 빗발 치는데 정작 당사자인 판매자는 묵묵 부답이네요
<너내들끼리 얼마나 지지고 볶고 까부냐> 이건거 같아요
월님들을 개밥의 도토리로 보고 있는거 아닐까요<==== 표현이 과하면 죄송
<br/>우리 모두 힘을 합하여 온라인 월님들의 힘을 보여줌 어떨까요?
시지붕어입니다.
오늘도 서진 여직원분이 전화 오더군요.
업무때문에 긴통화는 못 하였습니다.
1시에 다시 통화하기로 했었는데 현장이라 받지를 못했네요.
서진측에서는 제가 물건에대한 반품,교환,환불 문제로 이러는걸로 알고 있는듯...ㅋ
아 그리고 서진측에서 일방적으로 보낸 낚시대케이스는 개봉하지도 않았구요
내일 반송 처리 할겁니다.
다른 사이트에도 올리려고 합니다.
pregim 님 말씀 처럼 우리가 개밥에 도토리가 될수는 없지요
서진낚시에 대해 불만많은분들도 계실거고 나름대로 좋은것 싸게 살수있어서 혜택많이
보신분들도 많을겁니다
본인은 혜택을 많이 본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지금 많은 사랑을받고 많은 낚시인들이 애용하는 자수정드림대...
처음에 나왔을땐 제법 비싼대였죠
또한 처음 구입하신분들은 비싼돈주고 구입들 하셨을구요
많은사랑을 받는 자수정드림대의 가격을 지금처럼 떨어트려 놓은게 어디인줄 아십니까?
바로 서진낚시입니다
다른곳에서 정가 받을떄 서진에서는 40% 할인해서 팔다보니 자연스럽게 떨어진거죠
잘한것도 있고 잘못한것도 있을겁니다
본인은 서진과는 아무 관련도 없고 단,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서진 본사에가서 낚시용품도 구입하고 차도 한잔 얻어 마시고 오는낚시인중에 한사람입니다
저도 필요한게 있으면 서진낚시,머털낚시,입질대박, 싸이드도 보고 가격비교해서 구입합니다만
10번잘하다가 1번잘못하면 뭇매 맞는게 현실이니...
이젠 잘하라고 크게 꾸짖었으니 그만 지켜봐주자구요
이왕이면 낚시용품 더 싸게 구입할수있게 해달라고 하는게 좋지않겠습니까?
많은 낚시인들이 올해는 전부 꿈의 4짜를 걸어보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조행들 되시기 바랍니다
ajxjfwhtk님 말씀대로 좋게 생각하는게 낫겠지만...
그래도 이건 정말 아니라구 봅니다...
개인판매자가 저런경우 봤어도(묻지마사건) 지금까지 살면서(얼마 안살았지만) 이런 경우는 첨보네요...이건 분명 실수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의로 그런경우라면 너무 괘씸하고..
잠깐 택배 보내려구 짐싸다가 번개쳐서 순간 눈이 멀었나보다라구 이해하기도 그렇구...아무리 좋게 생각하구 싶어도 그럴수가 없는 경우네요 이경우는.....
무료 분양도 죄송해서 못드릴것 같습니다.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에혀~
또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완존 코메디 ???
동네 낚시방 쓰레통에서 주워도 그것보단 훨 상단이로세
쌍욕을 덤탱이로 먹을 짓거리
퉤
저건 아닌것 같은데 ㅡ.ㅡ;;
속상한거,, 이거 누가 보상해주나요.. 참..
제가 당했으면,, 교환이나, 돈안받고,, 사장하고 직접 연결해서 물어 봤을껍니다.
정말 상품 파는데.. 예의가 없네요..서진 다시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물건보고 바로 어쩔수 없이 육두문자가...
저정도면 캔음료수에 벌레 들은것만큼 심각한 겁니다.
쓰레기통에서 주워 물건 파는것도 아닐진데
우째 이런일이.........
이거는 완전 경우가 아닌거 같아요
공개 사과를 받아냅시다
안그럼 불매 운동 하자구요
소비자의 힘을 보여 줍시다
이글보고 어떻게 된거냐 물으니 제품확인못한 직원의실수로
시지붕어님에게 사과문자글과 오늘 다시새거로 보내드렸다고 하는군요
잘좀하라고 내가 대신해 욕좀해줬습니다
잘했지요?
글 올려주셔서요
그런데 아닌거 같아요
사장바꾸라해도 회피하다가......
온라인에 글 올리니까 돌변하고,
아니다 싶은거 같아요
해당회사 책임자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저 정도면 실수로 보낸것이 아니라고 확신 합니다
거지에게 적선해도 먹을수 있는 밥을 줘야지...
쓰레기를 주면 안되지요
서진 직원들 낚시대 집은 보통 저정도는 사용해야
낚시대 집이라 부르는가요?
돈 지불하고 처리할 물건을 돈 받고 판매 하다니..
아헤야~~
서진낚시 사장님의 사과문자 받은적 없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과 통화할때 교환.반품 필요없다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후6시2분에 일방적인 배송문자만 확인한 상태입니다.
글 올려주셔서요
그런데 아닌거 같아요
사장바꾸라해도 회피하다가......
온라인에 글 올리니까 돌변하고,
아니다 싶은거 같아요
해당회사 책임자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저 정도면 실수로 보낸것이 아니라고 확신 합니다
거지에게 적선해도 먹을수 있는 밥을 줘야지...
쓰레기를 주면 안되지요
서진 직원들 낚시대 집은 보통 저정도는 사용해야
낚시대 집이라 부르는가요?
요즘은 쓰레기 돈주고 사야 되나요
헐 씨___
저도 예전 낚시대 문제로 않조은 기억이
근데 저건 서진 낚시는 쓰레기 파는 곳이다 라고 광고 하는거네요
어이 없음 개념 상실 이미지도 쓰레기 이런거 서진은 얼마나 반성 할까요
꼿방귀 뀌고 있겠죠
어불성설이죠...저런 잡것들이 내 핸드폰에 세일한다고 문자 넣는거보면 아주 가관이내요...
쥐 새 끼 닮은 이 X 박 보다 더한 쪽바리같은 개라고 생각해야겟내여
서진 장사하기 싫은건지 아님 쓰레기파는건지
이런건 널리 알려야합니다 낚시인이 무슨 봉인감?
그 직원이 서진 사장이라도 된답니까. 서진낚시 책임지는게 그직원입니까.
돈벌면 그직원 다하겠네요. 그말이 정말 사장입에서 나왔다면 정말 개념없는 소리하는군요.
우리 월척회원 여러분들은 넓은 아량과 배포를 갖고 계시지 않습니까?
댓글 다신 분들..모두다가 서진낚시에 대한 안좋은 감정만 토로하셨는데
조금만 이해를 하시는건 어떠실런지요?
저는 서진과 아무런 관계도 없는 일인이지만 많은 반성을 하고 있을거라
생각듭니다..
회원님들께서 이해와 아량을 베프신다면 분명 서진낚시도 회원님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낚시인들을 위한 마음으로 우리곁에 다가올것입니다..
세상에 완벽한 인간이 어딨겠습니까. 자신이 저지른 실수를 반성하고
책임짐으로써 인간은 조금씩 발전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진이 진정으로 반성하고 책임지는모습을 보일때 우리 월척 회원님들은 넓은마음으로
더욱더 서진을 애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일 중요한것 서진의 책임지는 모습이죠!!
직원은 눈뜬 장님인가요??
이 사실을 알고 계시다는 서진측의 어떤 사과의 말씀도 없는 게 아이러니... 더 아이러니 합니다.
지금껏 서진측을 한 번도 이용 안한 걸 다행으로 생각 될 정도네요.
소비자를 뭘로 보는건지
아무리 마음이 넓은 사람도 이정도가 되면 이해하기가 힘들것입니다.
소비자를 생각한다면 보내기전에 확인은 필수라 생각 합니다
서진 장사하기 싫은 모양 입니다.
공개 사과를 해야할 겁니다.
사장님이 너무 비싸서 귀경도 못해봤으니
직원이 한 일도 책임을 지셔야 하니 한번 나오셔서 귀경좀 하죠
낚시점 사장님들은 너무 비싸서 목소리도 한번 못들어보니 원 뉘 덕에 먹고사는데. ㅎㅎ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까지 저렴해 져선
않되지 않나요!
마무리 어떻게 되나 궁금해 집니다.
회사*먹어보라고 저런물건 보낸건가???
직원이 서진 안티???
위에 몇분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자라고 하시는데.
물론 좋은 말씀입니다만,
최소한 발송전 판매자가 검수하는건 기본인데.
상태가 저렴에도 불구하고 발송했다는게.
판매자(서진낚시)가 개념이 없다는거지요.
이일은 넓은 아량으로 넘어갈 일이 아니다는거지요.
이런것 보다 더한것도 우리 월님들은 용서합니다,,,
그런대 서진직원께 일이 이렇다고 ajx,,,님의 귀뜸을 받았을텐데,,,
댓글이 36개가 달릴동안 서진쪽에선 사과라던지 책임진다는 말이 없네요,,,
낚시꾼은 역시 "봉" 인가봅니다,,,
서진에서 사과하는날 까지 시지붕어님이 월님들 모두 다 알게 줄기차게 글과 사진 올려주세요.
공개적인 뭔가가 없는 걸 보면
붕어 잡으러 다니는 꾼들을 붕어 IQ로 보고있는 거지요.....ㅠㅠㅠㅠ
때가되면 조용해 질 거라고,,....
ㅋ ㅗ ㅏ ㄱ ㄱ ㅣ ㄴ ㅑ ㅇ~~~~!!!!!!
선량한 서진도 있슬텐데 어딥니까????
신수향 구입하고 교환할때 기억 떠오르면 욕이 입가에 맴맴....ㅋㅋㅋ
그래도 아직까지 문열어 놓고 장사하는걸 보면 누가 봉인지......ㅉㅉㅉㅉ
소비자가 주인일때가 오겠지요......
님께서 하루빨리 털어버리세요, 정신건강에 해롭답니다.
살다보면 미치ㄴX에게 물릴때도 있는거지요....
돈 줘도 받지 않을 것을
돈 받고 처분하고
대단한 상술입니다
아직 서진이라는 곳은 거래를 하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쭉 거래를 할수 있는곳이 아님을 확실히 파악했습니다
시지붕어님
마음 많이 상하셨겠습니다
물가에 가셔서 상한 마음 훌훌 털어버리고 오셔야지요
얼마전 많이 시끄러웠던 묻지마 보다
훨씬 더러운 물건을 판매하는 곳이네요
새로 배송되어 오는 물건은 착불로 해서 반품처리 하십시요
그것 볼때마다 울화통이 터지면 어찌하실려고 하십니까
무조건 반품 하십시요
1원이든 10,000원이든
참 대단하네요 서진..ㅋㅋㅋ
이건 온라인상의 거래를 포기한다는 말과 같습니다.
더욱이 좋은 말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마디 말이
없다는 것은 고객을 개무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넓은 아량도 좋고 용서도 좋지만 다른 피해자가 없기 위해서는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내들끼리 얼마나 지지고 볶고 까부냐> 이건거 같아요
월님들을 개밥의 도토리로 보고 있는거 아닐까요<==== 표현이 과하면 죄송 <br/>우리 모두 힘을 합하여 온라인 월님들의 힘을 보여줌 어떨까요?
서진도 곧 먼 기억속으로 사라지겠구만
낚시 가게 페업 상담하라네요.
아마 페업땡처리 따라온 물건인듯 싶네요.
한심한............................
정말 대단한 놈들이군요. 욕이 절로 나오네...
오늘도 서진 여직원분이 전화 오더군요.
업무때문에 긴통화는 못 하였습니다.
1시에 다시 통화하기로 했었는데 현장이라 받지를 못했네요.
서진측에서는 제가 물건에대한 반품,교환,환불 문제로 이러는걸로 알고 있는듯...ㅋ
아 그리고 서진측에서 일방적으로 보낸 낚시대케이스는 개봉하지도 않았구요
내일 반송 처리 할겁니다.
다른 사이트에도 올리려고 합니다.
pregim 님 말씀 처럼 우리가 개밥에 도토리가 될수는 없지요
이런 싸가지 없는 장사를 ??
이런 싸가지 없는 후속조치를 ??
서진 영원히 안녕 .....
실수는 있을수 있습니다.
실수를 봐주기에는 후 행동도 참 거시기 한데요.
그리고 장사하는 사람이 소비자에게 실수라는 표현도 웃음만 나옴니다.
이제는 우리 낚시인들의 힘을 보여줄때가 되었읍니다.
이런 파렴치한 장사치들은 영원히 없어지도록 계속 쭈~~욱 가야 합니다.
같은 낚시를 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댓글을 달아야 하겠읍니다.
배꺼지고 굶어봐야 정신을 차리려나~~
당연히 교환 또는 환불을 요구할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서진에서 잘못한건 잘못한거지요..
이부분에선 욕먹어도 싸다고 생각됩니다.
허나 .. 제품하자로 인하여 직원에게 사장과 전화통화를 요구하신것은 쫌 무리하신듯합니다;;
물론 글쓴분의 의도는 피해보상으로 무언가를 보상받자는건 아닐꺼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소비자에게 보낼때 사전에 확인작업을 통하여 소비자의 피해를 줄이고자하셔서 통화를 원하신듯하나.. 직원으로서는 어쩔수 없었을겁니다.
직원을 통해서 피해사실을 알리고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치 않도록 말하셨다면
직원이 사장한테 잘 말했을겁니다.
금번 당사로 접수된 김**고객님의 주문과 관련하여
발송지연과 불량상품 배송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정확한 물품을 준비하여 빠르게 배송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대의 만족을 드리는 것이
판매자로써 당연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옳지 못한 실수로 인하여
일련의 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당사는 공식적으로 사과를 드림과 아울러
향후 금번과 같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더 채찍질 할 수 있는 교훈으로 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우선적으로 고객님께 우선 사과드려야 옳은 일일것이 당연합니다만,
공식적인 사죄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향후 당사에서는 지속적으로 통화 연결을 시도하여 사과를 드리겠으며,
만약 통화를 원하시는 시간이나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당사로 알려주신다면 이의 사과와 아울러 처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당사는 이의 처리에 관하여 전적으로 고객님께 만족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시켜 나갈 것이며,
금후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을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약속드립니다.
당사 및 당사 직원의 과오를 부디 너그러이 용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기타 모든 낚시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안녕과 득어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김**고객님을 포함한 서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조사님들께 적지않은 실망을 안겨드린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주)서진낚시 본사
이사 김강민
위의 사진들이 실수라고 한다면 할 말은 없지만 ....
요근래 인터넷 거래에서 점주들의 불성실한 매도행태가 빈번하고
당하는 매수자들의 정신적 고통을 무시한채 "교환이나 환불이면 그만아니냐"라는 배포에
분노를 느낍니다
그렇더라도 늦게나마 진심어린 사과와 각성이 있는만큼 좋게 해결되고
다시는 불미스런 일이 없어야겠지요
잘못된 거래는 이처럼 만천하에 공개되어 소비자의 권익을 스스로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좋은 기회였고 정직한 거래질서가 잡히길 기대합니다
지금당장 주문 취소해야겠습니다.
쓰레기 처리비 받고 택배로 처리한다는 느낌!
그래서 저는 서진은 아예 사이트 들어가보니도 않습니다.
보신분들도 많을겁니다
본인은 혜택을 많이 본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지금 많은 사랑을받고 많은 낚시인들이 애용하는 자수정드림대...
처음에 나왔을땐 제법 비싼대였죠
또한 처음 구입하신분들은 비싼돈주고 구입들 하셨을구요
많은사랑을 받는 자수정드림대의 가격을 지금처럼 떨어트려 놓은게 어디인줄 아십니까?
바로 서진낚시입니다
다른곳에서 정가 받을떄 서진에서는 40% 할인해서 팔다보니 자연스럽게 떨어진거죠
잘한것도 있고 잘못한것도 있을겁니다
본인은 서진과는 아무 관련도 없고 단,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서진 본사에가서 낚시용품도 구입하고 차도 한잔 얻어 마시고 오는낚시인중에 한사람입니다
저도 필요한게 있으면 서진낚시,머털낚시,입질대박, 싸이드도 보고 가격비교해서 구입합니다만
10번잘하다가 1번잘못하면 뭇매 맞는게 현실이니...
이젠 잘하라고 크게 꾸짖었으니 그만 지켜봐주자구요
이왕이면 낚시용품 더 싸게 구입할수있게 해달라고 하는게 좋지않겠습니까?
많은 낚시인들이 올해는 전부 꿈의 4짜를 걸어보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조행들 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이건 정말 아니라구 봅니다...
개인판매자가 저런경우 봤어도(묻지마사건) 지금까지 살면서(얼마 안살았지만) 이런 경우는 첨보네요...이건 분명 실수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의로 그런경우라면 너무 괘씸하고..
잠깐 택배 보내려구 짐싸다가 번개쳐서 순간 눈이 멀었나보다라구 이해하기도 그렇구...아무리 좋게 생각하구 싶어도 그럴수가 없는 경우네요 이경우는.....
대충 감은 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