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런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인데, 사례를 찾으면 한두건이 아니네요.. 배달플렛폼에서는 비싸게 수수료 받으면서 이런거라도 발벗고 나서서 해결을 좀 해주면 얼마나 좋아요.. 자영업자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어이없네요
잘하셔야지요.
얼음이 녹았으니
냉동실에 넣고
2시간 후 꺼내
쪽빨아 !!!! 드셔용 ^^
배달플랫폼들 자영업자 피만 빨지말고
진상고객 리스트 작성 공유,
진상고객 중재 및 법적조치 등
결국 공존대상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주면 좋으련만...
환불해달라고 진상떠는거죠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아웃시켜버려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