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얼라이먼트했는데 앞바퀴 가 눈에뛰게 휘어잇어
로우암 쇼바 38만원 정도해서 교체했습니다
차량은 싼타페 4륜입니다
궁금한게 교체후 얼라이먼트 완료 후에도
케스터가 빨간불이네요 담당 정비사말로는
모노코크차량은 의미없고 프레임바디차량이나 케스터
신경쓴다고 상관없다는대 맞는말인가요?
집에와서 보니 찝찝해서 문의드립니다
좋은 저녁보내시고 아시는 선에서 답변부탁드립니다..
차량 얼라이먼트했는데 앞바퀴 가 눈에뛰게 휘어잇어
로우암 쇼바 38만원 정도해서 교체했습니다
차량은 싼타페 4륜입니다
궁금한게 교체후 얼라이먼트 완료 후에도
케스터가 빨간불이네요 담당 정비사말로는
모노코크차량은 의미없고 프레임바디차량이나 케스터
신경쓴다고 상관없다는대 맞는말인가요?
집에와서 보니 찝찝해서 문의드립니다
좋은 저녁보내시고 아시는 선에서 답변부탁드립니다..
캐스터가 규정값이상으로 변형이 왔다면, 쇽업소버나 너클, 로우암 등의 변형으로 인한 서스펜션 각도가 변했다고 보시는 게 맞을듯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퍼왔는데 이렇다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
감기조심하세요
캠버각과 토인값만 잘조정이 되시면 됩니다...
저역시도 같은차량을 소유한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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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하고 타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