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소의 마진율이 형편없는줄로 압니다.
해서..물량대비 배송차량이나,인원확충이
꼬여버린 영업소는 항상 늦고, 배송사고도
잘 일어나죠..
사고나면 영업소가 독박쓰고,본사는 거의 나몰라라합니다.
본사가 제일 나쁜데..
책임은 다 영업소로 미루고..마진은 먼저챙기고..현장기사는 욕먹고..고생하고..
CJ대한통운 사용중입니다
한달에 한두번 꼭 사고칩니다
정상 발송해도
서울가산이나 옥천허브등 중간터미널에서 하루 이틀 지연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업체입장에서는 미칩니다
6월 20일 수도권에서 발송되어 남부지역으로 가는상품들중 수십만개 이상이 오늘 배송된다더군요...
15톤차 수십대가 묶여버리기 일쑤라 업체. 영업소. 지점에서는 손쓸방법이 없습니다..
물량이 너무 몰리다보니 대책이 없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