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조사님들
낚시대 각 절번마다 은성로고 새겨져 있잖아요..
며칠전 48칸 구입하고 집에 가서 다 분리하고 닦는데 손잡이대 바로 윗칸대(12번대)만 로고가 안새겨져 있습니다. 요리 돌려보고 저리 돌려봐도
없습니다.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요? 이거 반품 보내야 하는건지..그냥 써도 문제는 없어보이지만..이 찝찝한 기분..아 중고로 팔때는 문제되겠네요.
홈페이지에는 <모조품 방지용 은성로고> 라고 항상 빼먹지 않고 광고하면서..그럼 반대로 로고가 없으면 모조품으로 보는게 맞는건데..
전체를 모조품으로 봐야하는지..12번대만 모조품으로 봐야하는건지..모조품 12번대는 대체 어떻게 섞여 들어간건지..
내일 은성에 전화해서 확인은 해볼텐데..단순 공정 실수라고 대수롭지 않게 다시 보내라고 할게 뻔히 보입니다.
새제품 살때마다 다시 보내고 다시 받고 정말 뭐하는 짓인지..은성 슬슬 정 떨어질려고 합니다 ㅠㅠ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있던없던 그때 전화 해보심도 좋을것같음다. 왜제가 판치는 작금에
강하게 따지시기 바람. 수릿대라도 받아챙기 시기 바람.
이야기 잘해서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Qcc들편한가봅니다
매장에서 구입하셨다면 매장에서 절번교체가 있었을수도있겠구요
은성공장에서 조립할때 구형제품이 들어갈수도 있을겁니다
초릿대제외 모든절번에 로고가있어야 됩니다
은성에 전화하시거나 매장에가셔서 교체요구하시면 그 자리에서 해주실겁니다
물론 AS조건이 아니고 무상교체해줄 사항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