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직거래로 가방팔았는데..
흙닭을때는 저도 몰랐는데 가지고 가신분께서 확인해보시다가
가방 왼쪽수납공간 밑쪽이 5센티정도 실밥이 터졌다면서 다시 환불해드렸습니다 ㅠㅠ""
밑쪽부분이라서 저도 닭으면서도 실밥 터진줄 몰랐네요..;;;
범어동에서 괜히 먼곳까지 두번이나 오시게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에휴...
사진에 동그라미화살표부분에 5센티정도 실밥이 터졌는데..
쉽게 as가능할까요??
게시판 찾아보니 중국에 보내서 수리받는다고 시간이 오래걸린다던데...
요정도도 굳이 중국까지 보내야 as되나요??
저 같은 경험하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필라이존 본사는 계대쪽에 있는거같은데 그쪽에 갖다줘서 AS맡기는게 나을지..;;;,
구두수선하시는 아저씨께 수선부탁했다는 분 글도 있던데..."""어찌 하면 좋을런지요?? OTL)
추신:다시한번 제가 꼼꼼히 확인못해서 여러모로 불편끼쳐드린 범어동 사장님께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아는 지인께서 받아서 직접수리하시겠다고 예약했습니다^^"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ㅋ
공장은 중국으로 이전해 수리가 한참 걸린다 하던데요...
제 경우는 구입처에서 무상으로 교환해 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