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경섶다리입니다 다른받침틀이 있기에 일년에 5회미만사용합니다
낚시한번 갈때마다 한게씩 삑사리가 납니다 쪼인트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조이는나사가 하나식 망가지네요 어제도 어김없이 하나가 망가지네요
우리 총무님도 섶다린데 두개나 빠가났습니다 저희꺼만이런건가요 아님 고질병인가요
이것왜에도 다리부분들이 쑥쑥 잘도빠지네요 사진올려봅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다리부분띠부분이 깨져서 전부as 받았는데요. 나사부분은 그냥보내셨는지 ...똑같은 현상이 있습니다.
다리부분 빠지는거는 후에 보강되어나온듯합니다.
초기작쓸때 저도 자주 빠졌거든요.
제 짧은 생각이였습니다 ㅎㅎ
사출 문제라고 하고 A/S 요청 하심이,,, 어떨런지요.
우경에 전화하시면 아주 친절히 A/S해 드릴것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어제 우경을 직접 방문하여 구입한지 3년이 지났음에도 친절히 무상 A/S받고 넘 기분좋았습니다.
쉬시는 날인데 마침 택배를 받으려고 와 계신 사장님 조카분이 정말 넘 고맙게 무상으로 해 주셔서 뭐라고 감사을 드려야 할지 암튼 우경 A/S 확실하다고 강추입니다.
윗 선배님들께서 말씀 하셨던 내용처럼 플라스틱이다 보니
조일때는 무조건 살살 입니다.. 안그럼 깨지기 일수더라구요..^^
저는 그냥 본드 발라 사용중입니다..^^
다리 빠지는 것 때문에 무척 스트레스 쌓였는데,..
자구책으로 의학용 천으로된 반창고를 다리에 살짝 감고
고정시켰더니 절대로 안빠지네요..
이제 좀 살것 같습니다,,
그동안 결합부분 잘빠져서 고생많이 했거든요
알류미늄 다리를 둥글게 각진면을 감으면 안들어가고
ㅁ분분을 + 로 두군데만 가로질러 붙이면 딱이더라구여
우경섶다리 불량이 이렇게 분명한데 전 이해가 안가는게
우경은 그냥 그대로 제품을 출시한다는거죠
제품에하자가 분명하고 여러분이 수리를 요구한다면 리콜을한다는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그냥 전화해서 항의하는 손님에게만 무상수리를 해주는 걸로 아는데
정말이지 이해가 안가뿐더라 양심이 없는 회사라는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