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에티켓....

IP : 6c72828e24ca8a8 날짜 : 조회 : 1293 본문+댓글추천 : 0

지인과 점심을 같이 하기 위해 식당을 정하고 출발합니다. 기분좋게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찾아봅니다. 앞테이블 흰머리가 제법 많은 나이 지긋한분이 텡~텡 코를 풉니다... "아~........." 신경이 좀 쓰였지만 그냥 넘어갑니다. 물이 오고 메뉴를 주문할 찰나 또 레킨에 코을 텡텡 풀어댑니다~~ 저와 지인 아무말없이 눈빛 한번 마주치고 그냥 일어납니다. .....; ☞식당아줌마: 왜 가세요? ☞동행지인:(손가락으로 그사람을 가리키며) 저양반 두루마리 휴지좀 갔다주세요. 코를 어찌나 풀어대는지... 코풀렴 밖에 나가서 좀 하라고 하세요~~~화장실도 아니고 사람많은 식당에서 머하는짓인지....

1등! IP : 79a98a4a2b1b265
그렇지요!

더군다나 다 쳐다보는 식당 안에서는 좀`~에이 디러 !!
추천 0

IP : 9e225d5f1c06f5e
너무 예민하신듯...코푼 그분도 좀 심하게 하신 듯 하지만 그냥 자리를 다른 쪽으로 옮기시든지 이해를 조금만 해주시죠.

저도 식당에 가면 안좋은 모습들 많이 보게 됩니다.

이와 같이 코푸는 행동, 밥먹고 이쑤시는 행동, 물수건으로 얼굴 닦는 행동, 밥 다먹고 물로 가글하는 행동 전부 식사예절에 어긋나는 행동이긴 합니다.

저도 언젠가 한번쯤은 해본 행동들입니다. 그래서 그냥 저는 웃어 넘기곤 합니다.

우리 아버지라 생각하시고 감기 걸렸거니, 가볍게 넘겨도 괜찬을 듯 하네요.

그냥 이 글을 읽고 웃어 넘기려 했습니다만...욕 하시려든 분들께서는 위의 행동들 중 한번도 저런 행동 해본적이 없을까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 안될까요?

제글이 오지랖이 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안출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0

IP : a0d819de5a6168c
낚시예찬님 말씀에 동의하면서도 감기걸리거나 부득불 하게되는행동에는 항상 조심을하지요.
코를풀거나,방귀를뀌거나 할때는 주변을 돌아보게되는데, 막무가내로 하시는분들이게시기에 얼굴을 찌푸리게되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