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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스포츠 문의

IP : b3bd289bac66e03 날짜 : 조회 : 13586 본문+댓글추천 : 0

낚시차겸 출퇴근 차로 코란도 스포츠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란도 스포츠 모래사장이나 진흙탕길 4륜 넣으면 잘다니는지 궁금하네요 예전 어떤차로 4륜넣고 모래사장 들어갔다가 빠져서 식겁한적이 있어서.. 4륜기능 좋은지 알고 싶습니다

1등! IP : 48394a6b350b7a3
코란도스포츠 4륜 운행중에있습니다..예전코란도밴 4륜일때는 좁은곳에서도 차돌리고 잘드가고 빠진적없이다니다가..저역시도 지금은 출퇴근용으로 코란도스포츠 타고 다닙니다..좁은곳에서 차돌리는것 빼고는 힘도 충분하고 트렁크가떨어져있어 냄세도안나고 좋습니다..제가볼땐 강추드립니다
추천 0

2등! IP : 811668cdc14b7bd
4륜 낚시용으로는 무조건 수동이라야합니다 오토는 빠지면 힘 알피엠이 떨어져 못나와요 수동 아니면
추천 0

IP : 7e91e870cd00520
모래사장에 빠지면 요령이 필요 합니다.
4륜만 믿고 악셀 밟으면 헛바퀴 돌며 더욱 깊숙히 파고 들죠
저단 기어에 놓고 아주 천천히 구동 하셔야 탈출 가능 합니다.
추천 0

IP : a1500997228f259
현재 스포츠사륜타고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잘 타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 눈길에서 사륜을 넣고
타본적은 있는데 모래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타고 다니기에도
부담없고 낚시용으론 더할나위없이
좋긴 합니다만 잠자리가 부족한 건
사실입니다.

아시는 분은 조수석과 뒷좌석을
개조해서 다니시는데 괜찮아 보이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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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075850fe318f0ba
여춰보신 사륜 은 꽝입니다 ^^~
힘없 습니다
무조건 조심
코란도
액티언 둘다 꽝
일단 빠짐 ᆢ나오기 힘들어요ᆞᆞ
추천 0

IP : 2ed56bf586322dd
안녕하세요

코란도스포츠 타이고 있습니다 .

낚시와 비포장 산에를 자주가서 코란도스포츠를 샀습니다.

낚시 장비 싣는것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순정타이어에서는 별로이며 한국타이어 ATM 265-70-16 꼽아주면 왠만한 진흙탕 비포장 다 잘 다닙니다.

저 번주에는 재미로 농로에 들어갔다가 수로에 조수석 앞바퀴가 빠졌서 기울어졌는데 4륜 넣고 후진 풀엑셀로 빠져나왔습니다.

거의 천하무적급이며 단점은 차가 잘 안나가는데 (특히 120 이후 속도가 너무 더딥니다. ) ECU 맵핑 후 쭉쭉치고 나갑니다.

코란도 스포츠 사시면 짐칸 덮개와 16인치 ATM 타이어 그리고 ECU 맵핑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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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2ed56bf586322dd
작년에 차 사고 재미로 화진해수욕장 모래사장에 들어간적이 있습니다.

모래언덕 잘 치고 나갑니다.

너무 깊은 모래엔 안들어가시는것이 좋구요.
추천 0

IP : 0455b1c732bd64c
사륜이라고 모든 험로탈출가능한것은 아니구요
웬만한곳은 다 가능합니다
그래서 추가적인 락커 윈치 작업을 합니다
모래사장은 가장 위험한곳이며 그어떤 차량도
가다가 서는순간 고립의 가능성이 큽니다
추천 0

IP : fd7605b7103f62a
전통사륜 적합한 단어인지는 모르겠지만 흔히
전세대 코란도 갤로퍼 레토나등에서 쓰던 파트타입 4륜차들이 험로에서 힘을 제대로 쓰는건 맞습니다.
특히 4L모드에서 아주 끈끈한 구동력이 나오죠.
이런 사륜방식을 지금까지 이어오는 차가 코란도
스포츠 렉스턴W 등 쌍용차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요즘 신형모하비는 최고등급만 AWD같고
그밑으론 4WD기본에 추가로AWD는 옵션인듯
합니다.
상시사륜 AWD보단 파트타입사륜 4WD가 구동력 손실이 적습니다.
모래나 머드등은 몇번 빠져보고 해야 초기 대응이 가장 중요하다는걸 배우게 됩니다.^^
추천 0

IP : 3186f20c93607c8
현재 나오는 차량들 4륜기능은 거의 비슷합니다
마력이나 토크는 별의미가 없구요
험로탈출을 위해서는 차동제한장치(LD락,LSD,TF락,ARB락)를 추가로 장착하셔야 하구요
윈치까지 장착하신다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추천 0

IP : 45f712f2c40a7f6
사륜차는 빠지기 전에 사륜넣고 운전을해야 잘나오고
빠진후에 사륜넣으면 진창에 못나올수있읍니다
이것만 아시면 잘나옵니다
추천 0

IP : fdd7818e58c1f24
세금싼대신 보험료가 좀 높으나 몇년지나면 승용과 비슷해지죠...

일단 안전해서 좋습니다..연비는 1리터에 10키로정도 1:1 나옵니다..

탑은 풀탑해야 적재성이 좋고 우천시 활용도가 좋습니다.

4륜너무믿으면 산골짝에서 빠져 못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2대가 같이 다니면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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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bca3059221c350f
일단 코스사시려먼 내년까지 보류하세요
신모델q200인가나와요
뒷자석쫍은거개선되고 트렁크도20센티인가 확장됩니다
4륜으로앵간하면다나오구요
W/S기어봉앞에잇는데 S로넣으시고 로우로 4륜넣으시믄 앵간한곳은나옵니다
낚시겸 출퇴용으론 괜찮습니다 저도 그리써요
추천 0

IP : b5a9afded547f6b
코스 비롯해서 예전에 오프로드 한다고 사륜 이것저것 많이 타봤는데,
사륜이라고 어디든 무조건 다 빠져나오는건 아닙니다.
다만 2륜에 비해서 좀 유리할 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래밭이나 진창 빠져나오는데 엔진 힘이나 토크는 큰 변수가 아닙니다.
힘이 모자라서 못나오는게 아니라 바퀴가 헛돌아서 못나오는거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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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 84e82ac6180f997
모래에 빠지면 피티병에물채워서 빠진부분 바퀴에
물흠뻑적셔주면 모래가 단단해지면서 쉽게나옴니다
빠졋다 생각되면 무리해서 나올생각말고 지면을
단단히 만들어 탈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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