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호봉실업AS 관련

IP : a28c4ecf97d532f 날짜 : 조회 : 3754 본문+댓글추천 : 0

월척 회원님 안녕 하세요. 호봉실업 AS관련 해서 글 올려 봅니다. 제 아이스 텐트은 작년구입한 뒷다리 조절 아이스 텐트 입니다.(폴대가 알루미늄 아니고 FRP 재질) 얼마전 낚시 마치고 장비 철수중 아이스텐트 폴대가 갈라져 있는 상태 발견,특별한 이유 없이(강풍,접을때 무리한 힘,이동중 차량에서 무거운 짐으로 인한 파손) 호봉실업 전화후 AS문의,택배로 보내 달라고 하셔서.직접 방문 하기로 함,사무실이 광명 이라 시흥시 까지 가까운 관계로.. 공장 방문 첫인상은 사장님 ,사모님이 매우 친절 하셨고,특히 사장님은 이분야에 장인 같은 느낌이 많이들어 신뢰감이 듬. 내용 설명후 폴대 교체,교체중에 취급사항,재질. 다시한번 친절히 설명 해주심. 폴대교체후 2000년 초반구입한 43inch 파라솔 천 갈이 함께 교체함. 두가지 수리,교체비용은 3만원 비용은 들어도 장비 수리후 마음은 흡족 ... 장비는 AS 발생 하지 않는 최상의 상태,생산,판매 최선 이지만 AS발생시 소비자가 비용들어도 만족하면 제품의 신뢰가 더욱 생기는 같습니다. 다음 출조시 아이스텐트 사용할때 마다,제 얼굴에는 미소가 보일것 같습니다. 가까운곳에 좋은 낚시 장비 만드는곳 이 있어서 기분좋고.AS시 불괘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좋은제품,낚시인 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많이 있었으면 합니다.. 허접한 글 잃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등! IP : 5f9867068527cee
소비자가 먼저 메뉴얼에 위배되는 행동만
안하면 정성껏 잘 처리해 줍니다^^;
추천 0

3등! IP : 9a382bcf54d9695
호봉 최곱니다 (절대 호봉 관계자 아니구요)
저도 AS 받아본 결과 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