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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드려서 죄송하다면서 물품구입시 택배비 부담을 본인이 한거냐고 물어서 물건값외에 별도로 택배비 부담했다고 말하니깐 책정된 해당보상비 3천5백원 순차적으로 1주일안에 입금해준다네요.아마도 보상신청이 많은가봅니다.
그 돈없어도 되니 됐다고 그럴려다가 이렇게라도 항의를해야 다음부터라도 미리 공지라도하고 서비스향상에 신경쓸듯 싶어서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마지막에 언제쯤 정상화될 예정이냐고 물으니 정확한 기간은 아직 정해진게없고 최대한 빨리 정상화 되도록 노력하겠답니다.
콜센타여직원이나 택배기사님들이 뭔 죄가 있겠습니까.
낮은 택배비로 가격경쟁에서 이겨서 만들어낸 택배업계 1위 만 선전할것이 아니라 더 이상 물류센터에서 인사사고 없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해서 안전과 사람이 먼저인 택배회사로 거듭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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