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비대를 두세트 사용중입니다
A/s 관련 입니다
산지는 이제 1년 조금넘었는데 사용하고 한 6개월쯤
도장이 하얗게 올라와서 전화해서 이래저래서 a/s 받고싶다
그랬더니 그건 낚시대를 차에 싫고 다녀서 그런다 오일바르면
사라진다 그러더군요 그리고나서 그냥 바쁘신지 끈으시더군요
근데 제가 시골이라 집에 컨터이너에 낚시장비를 보관하는데
이해가 안가드라구요 믿고 오일바르고 사용했는데 별 효과가
없는 겁니다 귀찮아서 좀쓰다 이번에 다시 도장이 상태가
더욱 안좋아 지는거 같아서 a/s보낼려고 하니까 보증서를 지참해서
택배로 보내랍니다 그래서 제가 제 잘못도 아닌데 보증서를 왜
보내야하냐 부러진것도 없고 그러니까 그냥 보증서랑 같이 택배
보내랍니다 아니 그럼 낚시 갈때 차에 실고 가지 비행기타고
갑니까 아니면 짊어지고 갑니까 이런거까지 낚시대 구매한 사람
한테 떠넘기면 돈주고 물건산 사람은 어쩌란겁니까
첨부터 도장이 뜨고 상태가 안좋습니다 표기를 하든가 그것두
아니면 낚시대에 하자가 생길시 구매자 몫입니다 경고문을 넣든가
전화도 바쁜건 아는데 조금은 친절하게 해주셔야지 귀찮타는듯
그냥 원래 그래요 그러니까 그냥 쓰시든가 보증서포함 택배 보내
주세요 이런 늬앙스로 답안했으면 좋겟네요 진짜
기분이 나뻐서 애기가 좀 길어졌네요 도장문제도 보증서로
수리를 해야하는게 맞는 건가요? 진짜 짜증이 짜증이 그냥
찾아가서 다 부러트려 버리구 싶네요
모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