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a/s 문제 ...........
광명 총판에 의뢰 하니 보증서가 있어야 한다 더군여....
그냥 보증서 랑 보내수리받으면 되더군여 ..... 여기까진 아무 문제가 없는듯하나...... 보증서를 돌려주지 않는 다더군여.
그래서 생기게된 의문.......?
예를들어, 5번대 문제가 생겨 처리했다면, 혹 그다음 2번대 문제가 생겼다면 어떻해야하는가 입니다...
수리비가 싼거를 나중에 발생할지도모를 비싼수리대 때문에 포기해야하는건지....답답 혀서 글 올려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상황을 보면 보증수리 1회만 가능하다는 의미 같습니다. 제 경우엔 손잡이대에 깨알같은 기포와 어딘가에 심하게 긁힌 스크레치가 있어서 전화상담후 보내드렸더니 스크레치는 사용자 과실때문이지만 깨알 기포는 생산불량이라며 새로운 손잡이대로 교체해주던데요.
처음부터 보증서 얘기는 서로 하지도 않았고 구입당시에 설명서나 보증서는 애기가 갖구 죄다 찢어놔서 당당하게 같이 보내고 싶어도 못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