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천류 A/S 관련 보고 드립니다. (자유게시판에서 퍼왔습니다.)
조금 무리해서 250만원 너치 낚시대를 구매 하고, 2회출조를 갔다가 온뒤에 3회 출조날 고기를 걸었는데 34대 3번대가 뚝 하고 부러지는
겁니다. 갑자기 멘붕 ..... 어이가 없더라구요 ...
그래 그럴수 있어~~ 라고 맘을 다잡고 수릿대를 1만 6천원주고 교체를 하고 다시 출조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수초가 발달 되어있는 그런
곳이라 짧은대를 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 32대를 첨 오픈을 하는 날 던지는데 갑자기 뚝~~ 소리가 나길래 이건또뭐야 하고 보는데 3번대가 또 부러진겁니다.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장대처럼 무슨 힘을 주고 던지는 것도 아니고 살포기 던지는 과정에서 뚝 부러지는건 천류 기술쪽에 문제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 워워 하자 마음을 다시한번 다 잡고 요번에는 천류쪽에 문의를 해봐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연락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포골드 낚시대를 쓰는 사람인데요"
얼마전에 00낚시에서 구매를 했는데 낚시대를 처음 펴서 던지는데 낚시대가 뚝~ 하고 부러졌다고 자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보증서 처리를 해야 한답니다. .... 이건 무슨 개똥같은 경우인지 또다시 반복해서 설명을 드리니 구매한곳에 잘 말씀드려 보라는
겁니다. ... 책임을 회피한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네 알겠습니다.~ 하고 끊고 나서 00낚시에 전화를 걸어 사장님과 통화 를 했습니다.
천류에 전화를 해보고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군요 기다렸습니다. 마침 전화가 왔고 천류쪽에서 보증수리 처리를 하라고 했다는겁니다.
00낚시 사장도 참 ~~~ 250만원 너치 살때 서비스로 신장떡 밥하나 준 짠돌이 입니다. ...
다시 천류쪽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자기들 기술적인 문제는 없다는 겁니다. 말하는게 한두번 격은 일이 아닌듯 교과서를 외우듯 줄줄이
떠들어 되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늬미 더러워서 안쓴다고 생각하고 전화를 끊고 싹다 정리를 하기 위해 수릿대를 사왔습니다.
한두푼 하는 낚시대도 아니고 본사에 전화 하면 구매하는곳에 문의 하라 하고 책임을 회피하는 이런 회사가 과연 얼마나 갈런지
궁굼하기도 하고 .....
그냥 내가 안쓰면 된다라는 생각에 몇자 적어 본겁니다. ㅜ.ㅜ
혹시라도 저와 같은 피해자가 안생겼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본사가 저런 마인드를 가졌는데 안생길수는 없고 아므튼 천류는 이제 맘에서
떠났습니다. 굿바이 쓰레기 .....
참고로 본사측에서 올리라고 해서 올립니다. 참고만 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장이나 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