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친목,자유게시판] AS결과

SG하늘❄ IP : 319fbc598c203ce 날짜 : 2019-04-03 16:06 조회 : 4722 본문+댓글추천 : 0

일단 감사의말씀전합니다.

아버님이사용하시던 강포44대.

파손되어 부친께서

8 9 10
세절번을. 그냥버리고

나머지만가져오셨습니다.

원래 수리대는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세절번 가격이 20만원.

그냥 놔두고 수릿대로써야지
하고 일년이지났네요.

혹시나하고
어제~
택배와보증서 함께
부친께서 절번을그냥버리고오셨다.

As되는절번이라도 가능하면받고싶다

라고 메모하고보냈는데.

방금담당자분께 전화오셔서

세절번 보증서처리됐으니 보내주신다네요.

고맙기도하고.

별기대안했는데

예전에구매한낚시대 다시쓸수있게되어

감사하단말전하고싶네요.
추천 0

1등! 별한스푼 19-04-03 16:16 IP : 6f5516cb6787138
음~ 천류
역시 다르군요 .
추천 0

2등! 복이굿™ 19-04-03 17:40 IP : 90449a5f4ab05c8
천류 a/s는 좋습니다만
기포좀 안생기게 해주세요!
추천 0

3등! 붕피시 19-04-03 22:38 IP : 72673f870e1bb24
AS는
고객을
매너이자
고객 유치의 정석~♡
추천 0

S모그 19-04-04 09:19 IP : c3d8410d44d01d6
왜 근데 본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AS정책은
이러한 내용과 많이 다른걸까요?

사람마다 다른 고무줄 AS를 해주겠다는 뜻인지.....
유저들의 AS결과글 보고
좋다고 보냈다가 AS 안해준다고 항의하면,
'홈페이지에 게시된 AS정책'으로 반박할게 뻔하구요.
추천 0

SG하늘❄ 19-04-04 09:22 IP : 5e08fd81147f749
저는기포고머고
As받아본게 이번처음이라.

정책이런건모르네요.

만족스럽게해결됐으니.
좋네요
추천 0

햇살처럼6682 19-04-04 12:52 IP : 9c9769c796f216c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AS는 입소문을 타기 마련이죠.. 저도 강포유저로서 흐뭇합니다.. ㅎ 천류 응원합니다~
추천 0

미첼 19-04-04 14:45 IP : 98dcb55b46b129a
응원합니다~
추천 0

신천공주 19-04-04 21:06 IP : e924f5bfa4e0ef8
천류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항상 고객이ok할때까지 변함없는 그런 조구업체 였으면 합니다
추천 0

풍경소리™ 19-04-05 07:48 IP : 6e7346989104558
전 거의 매년 기포As받습니다
항상 똑같이 As해주시던데
기포생긴 절번과 같은칸수면 표시해서 구분가게 보내면 아주깔끔하게 As되어옵니다
다만 또생긴다는게 문제인데 매년 귀찮더라도 보내면 봄에 새거쓰는 기분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안해주는조구사도 수두룩한데 천류써서 아주 만족합니다
추천 0

무명 19-04-05 15:30 IP : e06be31a99cfd32
천류는 AS는 괜찮은데 전화는 영~~~
영업이다보니 이해는 되지만 그래도 한마디말로 천냥빚을 갚는다했는데~~
AS 필요할때 전화하지말고 그냥 메모해서 낚시대 보내세요.
추천 0

창원붕달이2 19-04-08 12:57 IP : bb659ac9946210e
역시 천류입니다
추천 0

피싱나라 19-04-09 01:24 IP : e69504a1caa935b
고가제품 사용자는 AS도 특별대우해주나 보네요~~~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