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질문/답변] 이럴땐 어떡해야하죠?

딛고준 IP : df726cb8f9dbfe3 날짜 : 2019-07-16 15:12 조회 : 4924 댓글추천 : 9

안녕하세요 제가 중고장터에 명파경조를 산다고 글을 올리고 한분께서 분양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오늘 물건을 받았는데 명파경조 32칸 바톤대 바로 위 마디가 금이 가있는게 있어서 봤는데 아예 깨져있더라구요 보증서도 같이 있는데 판매자분에게 다시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 바톤대는 멀쩡한대 바로 위 마디가 이러니...실사용은 1년에 10회 미만이라고 했습니다 ㅠㅠ 어떡해야죠 ? ㅠㅠ
jo_014_26074_031202_62311.jpg

jo_014_0dba2_031210_59305.jpg

jo_014_5abda_031218_77183.jpg

1등! 걸린넘만잡는다 19-07-16 15:17 IP : e8f3e08784313a7
판매자 분이 크렉유무 를 고지 하지 않으셨다면 반품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추천 0

2등! GOLDMOON 19-07-16 15:25 IP : 41c9942d057c2a4
기능상에 문제없는 약간의 기포도 아니고,
이런문제는 성능상의 아주 큰 하자입니다.
반품이 맞습시다.
추천 0

3등! 블루길은싫어 19-07-16 15:44 IP : 6e7dc7608821e9b
그정도의 파손이라면 판매자가 모를리가

없었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무하하 19-07-16 15:59 IP : 1473c14eb5dcbf2
헐대박..두꺼운마디는비싸던데요ㅜ사기당한것같아요
추천 0

산수부린 19-07-16 16:09 IP : 7cb7fd0a684f622
낚시대...
1.이 낚시대는...
2.(하자)가 있는 제품입니다.
3.(반품)을 하십시요.
추천 1

딛고준 19-07-16 16:11 IP : 7e4121d18fbe86d
제가 수축고무를 제거했다니까 그럼 2만원줄테니까 수리하랍니다 수릿대가 4만원인데... 그래서 따지면서 반품한다니까 택배비는 제가 내랍니다
추천 0

대성산호랑이 19-07-16 16:24 IP : 1b59c9bcceee1fc
판매자분의 양심에 맡겨야할 상황 이군요..
좀만 더 신경써서 제품 체크하고 보냈음
좋았으련만... 판매 하기전에 분명 낚시대 닦느라 확인 했을텐데 말이죠.
안타까운 상황이나 반품은 받아주신다니 다행히긴 합니다. 이래저래 시간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있으시겠지만 중고거래시 더 유의하셔야 할거 같네요.
배송비 정도는 불우이웃돕기 하신샘 치시고 보내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거 같습니다.
괘씸하지만 내몸을 위해서 말이죠..
추천 0

월하정인 19-07-16 16:36 IP : 11a534a5beebd84
수릿대값 4만인데 2만,
반품시 택배비 부담해라.

하자가있는 낚시대를 팔고서 배짱이네요.
수릿대값으로 4만을 쳐준다해도 무조건 반품입니다.
그리고 제품하자에 왜 구매자가 택비를 부담해야 됩니까.

저렇게 파손된걸 판매자가 모를리 없었을텐데
완전 사기꾼이네요.

설령 모르고 판매했다면
수리비를 실비로 환불해 주던가
반품을 할경우에는 착불로해야지

본인이 역으로 그랬다면 생난리를 치겠죠.
추천 5

딛고준 19-07-16 18:13 IP : 7e4121d18fbe86d
착불 반품하기로 했습니다.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추천 0

그냥가 19-07-16 18:17 IP : 794bd83268fce15
숨도 안쉬고 반품이죠
추천 0

여기조아 19-07-16 19:46 IP : 72673f870e1bb24
그래도
반품처리되어 다행입니다
추천 0

깨롱이 19-07-16 20:02 IP : 4641d275683ac73
다른건 몰라도
저렴해도 미사용아니면 직거래추천합니다
추천 1

아머리아파 19-07-16 20:04 IP : 02ed52cedca5a12
월척회원님 들이 무서운거죠
잘되였습니다
추천 1

거친사내 19-07-16 20:12 IP : 3db5bd973c780ab
이래서 중고 시장에서 몇번 안스 A급 이런거 강조하면 안사는게 맞다는걸 다시 한번 보게 되네요..

그냥 새거 사시는게 정신 건상이 이로울듯 합니다.
추천 0

수초사랑 19-07-16 20:35 IP : 3082c5f45879ead
정보 공개하세요...
추천 0

임자 19-07-17 11:38 IP : 43df42f61c0b0f7
잘 해결 되어 다행 입니다,
추천 0

S수심초 19-07-17 12:04 IP : 281520d7be9c087
원만하게 해결돼서 다행이며
깨진거 속이고 팔지맙시다
다같이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ᆢ
제발 이런글 안올라오길 ᆢㅠㅠ
추천 0

예천4짜 19-07-17 13:53 IP : e7c2f597485f75e
반품하시죠 ㅡㅡ완전 사기네
추천 0

복이굿™ 19-07-17 16:49 IP : 90449a5f4ab05c8
택배 과정에서 대미지 입은건 아닐까요?
잘해결 되셨으니 다행이시네요
추천 0

붓펜좋아 19-07-19 00:04 IP : 9c3d1b9a1e2377b
수축고무 속에서 깨졌으면 몰랐을수도..
추천 0

객주 19-07-25 14:55 IP : d96af3949bfb71c
반품하시는 것이 맞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