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DIF 많이 바뀌었네여..^^
얼마전 월척에 제가 올린 글때문인데요,..
낚시x임 이라는 쇼핑몰에서 체어맨 레드 3대 구입후 실망을 감출수 없었던 글이었습니다.
체어맨의 고질적인 문제인 편심문제가 많으니 제품 확인후 상태가 괜찮은 것으로 보내달라는 제 요청을 무성의한 대답과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리는 불친절한 태도로
대하던 쇼핑몰 직원의 태도와 정중한 요청에도 불구하고 아주 맛있게 소비자의 요청을 씹어드시고 너무도 고맙게 편심이 있는 제품으로만 골라서
보내셨더라고요 ㅎㅎ
3대 중에 3대가 다 편심이 있네여 ㅋㅋ 어떻게 그렇게 100프로의 확률을 자랑 하실 수 있는지...
보내기도 싫고 귀찮고.. 포장하기도 싫고 해서 제조사인 DIF측에 전화를 했습니다.
여자분이 전화 받으셨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제가 DIF 낚시대만 수십대 가지고 있고 개인적으로 팬인데..
편심때문에 낚시대가 부러질까봐 겁이나니까 앞으로 편심 때문에 파손이 되었을 경우 AS부탁드린다고 했더니
알겠다고 하시면서 좋게 끝을 맺었습니다.
오늘 10분전 DIF 부사장님 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어머나 감사하게도 높으신 분께서 이런 서민한테 일일이 전화도 주시고,,
감동 이었어요..
솔직히 이야기 했습니다.
체어맨이 저가형 낚시대도 아니고 가격대비 편심이나 도장 문제가 많이 일어난다고 말씀드리고 ....
사용은 그냥 하겠지만.. 편심에 의한 파손이 일어날까 걱정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이야기가 좋게 끝이 났고
앞으로 무슨일이 있으면 직접 연락 달라고 까지 하시더라고요..
예전의 DIF 모습이 아닌거 같았습니다.
예전에 집에 불 사건때보다 많이 달라진 모습 보기 좋습니다.
어쩌면 사막에 모래알 같을 수도 있는 이런 고객 하나하나 에게 전화를 다주시니 솔직히 감동이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 할게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DIF 포럼방 들어 오신분들은 글을 읽어 보시고 구매를 할지 말지 많이 망설여 질것입니다.
제조사의 달라진 모습도 구매 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 DIF 에서 받은거 하나도 없슴니다 ㅋㅋㅋ
오해 하지 마시길..
그저 이런 작은 소비자까지 신경 써 주시니 고마웠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
|
|
|
|
|
|
|
|
|
기분좋은 소식으로 오늘 하루를 보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