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DIF 낚시대 as good~~
지금현제 체어맨레드 28개 받침대16개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레드대 사용하면서 2번대가 망가진것이 4번정도 망가졌습니다
너무 허무하게 망가져서 처음에는 as문의때문에 택배로 발송했습니다
그리고 다른낚시대도 망가져서 무상으로 2번대 보내주시더군요
또 다른낚시대도 2번대가 망가져서 너무화가나서 DIF측에 전화해서 한소리 크게 질러버렸습니다
여자상담원께서는 택배로만 배송해주라고 하시더군요. 솔직히 택배포장하기도 귀찮고 그냥 수리대
돈주고 구입하면 그만입니다. 계속 망가진이유을 듣고싶다고 하니까
남자직원분하고 통화할수있게 연결해준다고 하더군요 한시간후정도에 연락이 오더군요
오늘알았지만 그남자분이 DIF부사장님 이시더군요
유선상으로 왜 망가지는 이유는 눈으로 안본인상 무슨말을 못하겠다고 하더군요
생각해보면 맞는말이죠 백번듣는것보다 한번보는것이 최고이니까요
그리고 대충 충격이나 생산도중 불량이 나올수있다고 이런저런 기타등등 내용을 자세하게 말을해주시더군요
참친절하시더군요 여자직원분께서는 택배로 배송해주라고 하는이유는 쉽게말해서
파손된 부분이 왜 망가졌는데 무엇때문에 그것을 확인해야하니까 보내주라고 한것인데
서로 전달하는 부분에서 오해가있었나보더군요
무상으로 수리해서 보내주시더군요
그리고 한참후에 23칸 손잡이대 위에가 망가져서 as보냈습니다.
솔직히 신품으로 구입해서 23칸은 그날한번 사용했지만요.
그런데 어제 무상으로 수리했다고 하면서 택배로 배송해준다고 하더군요.
오늘 물건받아는데 할말이 참없어지더군요
신품으로 보내주셨더군요 순간 깜짝놀라서 뭐지 잘못 보내주신것 아닌가 해서 연락했는데
신품으로 보내주신것 맞다고 하시더군요 순간 감동~~~했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적인 틀리겠지만 저는 DIF as 이렇게 좋은데 안좋다고 하시분은 조금이해가 안가네요.
서로 무슨 오해가있는것 같은데 저는 대대대대 만족합니다.
|
|
|
|
|
|
|
|
|
|
|
|
|
정말 많이 좋아진건 사실입니다.
제가 그동안 솔직히 초기 총판 A/S 행태를 보고 제가 삐딱하게만 봤는데 체어맨블루2 A/S를
받아보고 Dif 많은 변화를 느꼈습니다.
사실 Dif로 넘어온것도 A/S의 변화였습니다.^^
Dif는 더욱더 향상된 A/S를 보여주시고 낚시대의 품질 향상도 신경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