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를 사랑하는 소비자 입니다
아쉽지만 주인의식없는 콜센터 여직원 하나때문에
DIF는 발전이 없네요(고객을 개무시하는...)
김장수 사장님 아르바이트 같은 여직원 쓰지마세요
회사망합니다
-명일 녹취록 up합니다
기대해보세요..
- DIF를 사랑하는 소비자 입니다
아쉽지만 주인의식없는 콜센터 여직원 하나때문에
DIF는 발전이 없네요(고객을 개무시하는...)
김장수 사장님 아르바이트 같은 여직원 쓰지마세요
회사망합니다
-명일 녹취록 up합니다
기대해보세요..
|
|
|
|
|
|
|
|
|
|
|
|
여직원분께서전화 받으셨는데..6월달에 두세번 정도..
친절히 응대해 주셨었습니다...
혹여 다른분이시라면(알바생?) 모를까.....
6월경 전화응대해 주신분은 친절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