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 송원산업http://cafe.daum.net/swfsongwon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저번 주말에 낚시도중에 평소하던대로 챔질했는데 독야 3.0 칸이 뚝~ 부러졌습니다
그래서 a/s 받을려고 오늘 본사에 전화하니 구매처에 연락을 해보시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작년 10월26일에 일요꾼 쇼핑몰에서 구매한 관계로
일요꾼에 전화하니 현재는 독야는 취급 않하니 다시 본사에 전화를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다시 얘기하니 총판하시는분 핸폰번호를 알려주시며 전화를 하라고 하더군요 ;;
휴~ 그래서 다시 본사에서 알려준 총판하시는분 핸폰으로 전화하니
보증서를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구매처에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부러진칸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원래 a/s 받는게 복잡한가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독야 제품은 딱 맘에 드는데 a/s 절차가 어렵네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