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 송원산업http://cafe.daum.net/swfsongwon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독야2 A/S에 대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화가나서 몇자 적습니다.
저는 독야 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독야 2사용하시는분 아시다 시피 잘 부러집니다.(여러번 목격했습니다.)
제꺼는 다행이 안부러 져서 조심조심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에고..ㅜ,.ㅜ 부러져서 서비스 받기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어떤 남자분이 받으시길래 여차여차해서 보내두 되냐고 하니 어디서 샀냐고 묻습니다.
강태공닷컴을 통해 산사람은 서비스를 안해준다는 소문을 듣고 말해주기 싫어서 어디서 샀다고 안하고 중고로 샀다고 하니 1년 넘으셨네요.
하더이다.(새거 산거고 1년 안넘엇습니다.) 문제는 1년이 넘던 안넘던 유상이던 무상이던 서비스를 해줘야 하는데 서비스를 안해준다는 말을 듣
고 전화 통화 중에 짜증을 내며 말하길래 저도 갑자기 욱해서 그렇게 계속 짜증내면서 말하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화내시면서 시비거냐고 말하더군요....
이분은 제가 처음에 어디서 샀는지 말안해서 그런거고 전 말하는 도중에 짜증내서 말하길래 기분이 나뻐서 따진거고...
어디서 샀는지 말안한거는 유상이던 무상이던 하면 되는데 대뜸 무상으로 해달라고 할까봐 지레짐작으로 짜증내면서 말한 부분에 대해서
제가 왜 그런 짜증을 받아야 하는지요?? 안그래도 부러져서 기분이 안좋은데요..
독야 2 맘에들고 잘 썼고 바꿀 마음도 없습니다. 근데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데 이런 대접 받고 받고 싶은 생각이 읍네요.
혹시 송원 산업 말고 다른곳에서 서비스 받을수 있는데좀 알려 주세요.
나름 다른 사이트에서 조행기 올릴때마다 독야2 뿌듯하게 찍고 했는데 참 이런 대접을 받으니 더욱 화가 나네요.
독야2 부러지는것 하자 때문에 혹시 생산이 안되는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랑 11시30분쯤에 전화통화한 관리부장이라시던 송.x.철이라고 소개하신분 혹시라도 이글보시고 일말의 틀린점이 있다면 전화주십시요.
1년이 넘었는지 안넘었는지 알아야 한다는데 어디서 샀는지 알아야 그걸 알수 있다는 말은 이해가 안가네요.
자동차처럼 등록증을 만들어 주시던가요...
|
|
|
|
|
|
|
|
|
이 곳에 글이 올라 올 줄 알았습니다
처음부터 독야2라는 얘기도 없었고
낚시대가 부러졌는데 AS되냐고 물어봐서
구입한 곳이 어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어짜피 인터넷으로 샀는데 알아서 뭐하냐고 해서
이중으로 AS 받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다고 얘기 했습니다
간략하고
저희 회사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 같은데
저희 형님도 아시고 제가 동생이라는 것도 아시는 것 보면
반 실명까지 거론하는 글을 보니 인격적 모독까지 느낍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입장에서 항상 소비자입장으로 생각하여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점 조사님들께 사죄 합니다
그러나 송원의 AS에 대해서는 독야1과 독야2 모두 처음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책임진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독야2 판매에 대해서는 저희 홈페이지에
생산 못하는 이유의 변을 올려 놓았습니다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