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2번대 자비로 구매하시고 부러진것 다이와로 보내시면 원인 분석해서 구매비 환불이나 교환불가 답변오겠죠한달정도 소요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게 다이와의 방식입니다
파손품을 받아 회절영상촬영이나 원인분석이 이루어 져야 제품을 보완하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죠 그게 맞는 수순이구요 필드테스트 거쳤다고 하나 그 많은 경우의 수를 다 테스트하긴 힘들테구요 다소 소비자가 불편함은 발생하더라도 이런 분석해가는 데이터가 쌓여 결국 최고의 대가 탄생되는거겠죠
저는 우리나라 묻지마 as 매우 싫어합니다
부러졌다면 사진하나 찍어 보내보랍니다 이게 말입니까 똥입니까?? 무당입니까??사진보고 뭘알겠습니까
부러진것 보내면 부러진 원인 분석보고서 옵니까??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 제품을 회수하여 정밀히 원인 분석해서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는데 우리나라는
그냥 부러졌다면 새로 보내줍니다
다이와의 이런 태도 매우 존중합니다.
그리고 중국품이라서 믿음이 안간다고 하시는데 매국노라고 하실지 몰라도 우리나라 제품이 더 믿음이 안갑니다
기포 물참 절번끼임 하루이틀일입니까?? 완벽히 해결본 조구업체가 있긴합니까?? 인정할건 인정하고
다이와에 무상이 있나요? 새 상품 사서 물에 담그기전에 문제생기면 교환이나 반품은 몰라도...저는 다이와제품을 내림대로 몇대정도 사용해봤는데 물론 파손율은 적어요 근데 한번 as맡기면 오래걸려요 청골 같은경우 보증처리 하실거면 구매하신 낚시점에서 그 절번하나 먼저 빼달라면 웬만하면 해줄거에요
네 소비자인데, 왜 부러 졌는지 원인은 알아야 겠지요. 원인 분석 파일 보내 달라고 하십시요. 전에 다이와의 AS 방식에 대해 어느분이 문의하고 답변받은 글이 있을겁니다 그걸 참고 해보십시요 ㅎ
보증서 보내시고 부러진 절번도 보내시고, 사용자 과실이 아닐경우 보증서 회수 + 수릿대 달라고 하십시요 ㅎ
참 관대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수입산은 관대하고 국내산은 죽일놈의 조구사 인가요
필드 테스트하고 만든제품 또 뭘 판명하고 뭘 어떻게 한다는 것인지 처음부터 지대로 만들어서 팔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리고 제품 하자면 당연히 신속하게 무상 서비스 해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낚시도 못가게 한동안 가져가서 우쩝니까 그럼 아예 교체용 부품으로다 한벌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건가요
물론 만들다보면 하자도 나옵니다 그러면 당연히 인정하고 서비스를 신속하게 대응해 줘야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다시는 쪽발이 낚시대 안씁니다 대한민국 낚시하는 분들 무시 하는것도 아니고 이게 뭡니까
좋은 낚시대 팔라면 서비스도 제대로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