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 다이와 http://www.daiwa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도장문제가 되는 44칸(미사용) 제품을 검수중 발견해서 다이와에 as입고 햇습니다.
as진행전 다이와에 전화하니 택배비 선불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1.3주동안 연락없음
2.4주만에 연락옴
3.간략하게 사용상의 부주의로 크랙이라고함
본인이 새제품인데요.그러니까 “아 어쩐지 제품이
깨끗하네요. 왜크랙이냐고 되묻고 현미경 관찰이라
도 했냐니까 크랙은 비틀면 소리가 난다고, 그럼 소
리가 나냐고 되물으니 안난다고함.
4.결국 바빠서 물건 솔직히 안봤다고, 본인이 실토하
고 다시보니 도장불량이 맞다고 죄송하다고함
5.이렇게 말해도 아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런가보다
그래도 솔직하게 말하고 죄송하다길래.이해햇음
6.월척에 글올리는 최종적이유, 5주만에 오늘 집에 택
배로 물건이왔는데, 착불!!!
정말 소비자 기만하는것도 아니고, 회사라 물건받은거
확인은 못햇지만 이런마인드라면 없는 기스도 생겨서
올거 같네요.
물건보지도 않고, 소비자과실로 몰아가고, 문제가 되는 물건을 보내고 받을때도 택배비도 제가 내야하고
참, 이런개같은경우가 있네요.
말이 길어졌지만 펙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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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바리 AS정책이네유.
그 AS담당자 마인드도 개떡 같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