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대륙 받침틀 a/s올린글 보고 제가 직접경험한 내용입니다
여지것 낚시용품 사용자 잘못으로 고장이나 파손되었을때 무상은 생각지도 못하고
유상이라도 고쳐 사용이 가능할까 부터 걱정했는데.....
대륙 관계자분께서 오히려 대륙제품사용을 해주신데 대해 더 감사드린다며
필요한 부품 교체및 없을시 대처라도 해서 무상수리 해 주신다는 말씀
내 귀가 잘못 듣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착각까지 할 정도로 친절하고
대륙 구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말씀하시더군요
넘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조우나 알고있는 지인 혹 받침틀및 대륙에서 만든 제품이라면
영원히 보이지 않는 영업사원처럼 소개하고 선전할 생각입니다
답변이라도 영원한 고객으로 생각해 주시는 대륙관계자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저도 받침틀 뒤꼬지가 빠져서 서비스 문의 좀해야는데~~ㅎㅎ
말 그대로 감동입니다...
뒷꽂이 교환해주는 것도 고맙고...
한번은...수중다리 연결거치대가 깨졌었는데 무상으로 교환해서 보내주셨더군요...
전화상으로도 아주 친절하게 상담해줍니다...
부품갑도안받고 그냥!보내주시더군요...친절하게 전화도 받으시구요!
그때 제데로 인사못드린거 이자리를빌어 다시한번 대륙산업에 감사를 표합니다.
날로 번영하는 대륙이되기를...
누구의 잘못을 떠나 같이부위 두번이나 그냥 받았습니다
초창기 모델인지(디럭스5단일자형) 모르겠는데..
요새나오는 뭉치만 구입해서 조립해쓸수있는지 문의하려구요!!
5단짜리 두개가 있거든요;;
부탁드려요~~~
그냥 무조건 A/S 받는것보다는 뒸꼬지 육각 볼트에 줄 ( 일본어 : 야스리 ) 로
나사 넓이 만큼 홈을 내서 사용했더니 땀이 나도록 땡겨봐도
이탈되는 현상이 없어서 그냥 쓰는것이 오히려 낫다고 판단합니다......
회원님들도 한번쯤 시도해보시는것이 어떨런지 ?.
나사부분이 육각부분에 걸리는 면적이 절반밖에 안되더군요 포기 했네요
a/s 받어러 갈겁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고 대륙에서 a/s 받으신님들 다 똑같은 말씀
a/s최고 전화상담 굿 대륙소바자면 무조건 무상및 영원하 소비자로 인정
앞으로 낚시용품 구입시 대륙상품이면 무조건 묻지도 않고 구매 합니다
증말 감사합니당 ^,.^;ㅋ
여지것 대륙기업처럼 낚시용품 감동받으며 a/s 받아본적이 없어서
마음이 다 뭉클합니다 ^o^
저도 받침틀 구입할려고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는중인데...
이거 뭐 생각하고 자시고할것도 없이 대륙꺼 사야겠네요... ^*^
진짜 대륙 다시 한번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