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길어야 3달)레인저 민물조끼 소비자가 128000원 짜리를 구입 한후 몇회 착용하고 난뒤 보니
가슴쪽에 바늘을 붙이는곳에 자석이 갈라져있길래,,.. 본사에 연락하였더니
구입처에서 a/s를 받으라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여러싸이트를 검색해서 싼곳을 찾아 구입한 제품이라 어디서 구입한지를 모르는데..
주운건지 선물 받은건지 어떻게 아냐고,,이런식으로 답변하면서
무턱대고 구입경로를 찾아서 a/s를 받으라고 하는데....어떻게 해야되나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씨울프 그런대로 as 되는거로 아는데 ㅠㅠ
나도 그조끼입고 있고 낚시복도 씨울프 제품 입고 잇는데 실망이네요
다시 본사로 연락 하는게 ....
삼성 제품도 이마트에서 구입하면 이마트에 연락해서 수리하는거지.. 본사로 바로 연락 하냐 하고,,,
미X놈들 배가 불러도 단단히 불렀구나...
A/S를 무시하는 씨울프...앞으로가 걱정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