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낚시용품을 구입할때 직접 가서 눈과 손으로 확인을 하고 구매하기보다는 시간과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인터넷 쇼핑몰로 낚시용품을 구매하는것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거의 90%이상이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구매를 하고 있읍니다.
근래 한사이트에서 조금 황당한 사건을 당해 여러분께 문의 해봅니다.
믿고 거래할수 있는 쇼핑물을 추천해주시라고.
저는 2008년 입질*박에서 이슬대를 36,40 쌍포로 구입했읍니다.
물론 30인가 40% 세일이라는 문구에 필이 확 꼽혀.
겨울이라 몇번 사용하지 못하고 근래 얼음이 녹아 낮낚시를 몇번 했읍니다.
그런데 36칸 한대가 붕어 10cm 입질의 챔질에 손잡이대가 파손되었읍니다.
당연히 쇼핑몰에 전화를 해 A/S를 문의했더니 낚시대를 받아 처음 펴보다가 파손이 되도 유상 A/S를 해야고 한다네요.
참 어이가 없어 그냥 전화를 끊고 N.S홈페이지에 사연을 올리니 제품을 확인하고 A/S를 해주겠다고 제품을 택배로 보내라고 하여 택비준비하고 월척에서 N.S사의 A/S를 보니 A/S는 확실하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있어 안도하면서 택배를 보내려는 중입니다.
A/S결과는 따로 올리겠읍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 것들이 판매한 쇼핑몰에서 책임을 져줘야 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요.
여러분들이 겪은 일들이나 품질, 가격, A/S등 모든면에서 추천할수 있는 사이트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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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행낚이 쇼핑몰 중에서는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쎄일품이라 그런지~~~~
구입시 잘 살펴보시고 따져도보시고 전화문의도하시고~~~
즐낚하세요^^
일단 입질*박에서의 고객 대응에 일단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쇼핑몰에서 제조하지 않고 단순 판매의 경우 A/S 문제는 제조사에 의뢰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A사의 전자 제품을 B라는 대리점을 통해 구입을 했다 하더라도
제품의 A/S는 제조한 A사에 의뢰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판매한 업체는 친절하게 A/S경로를 설명하던지
시간이 걸리더라도 A/S 대행을 해줄지의 여부를 고객에 알려야 하는게 도리가 아닐까 합니다
사람끼리의 대화에서는 아 다르고 어 다르기 때문에 옳고 그름을 떠나
말하고 듣기 나름에 일이 잘 풀릴 수도 있고 꼬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차분한 대화로 잘풀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손님을 함부러 대하는 쇼핑물을 오래 갈 수가 없읍니다
저도 주의해야 것네요
배송후 편심확인하다보니 2번대 뒷부분이깨져있더군요.
전화를하니 2번대만 보내준다고하여 다른물건도 주문후 같이보내라고했습니다
2번대를 받고보니 깨져있던 2번대와 길이가 틀린겁니다 5cm정도..
길이가 왜틀리냐고 전화를했더니 물건을 만들다보면 허용오차가 10cm정도씩 날수있다고합니다.
칸별로 10cm식차이나면 그게 몆센지인지...
그말듣고 그동안 포인트쌓여있던걸로 2번대 재주문하고 거래안하기로했습니다
다시받은2번대길이를보니 2번째왔던 2번대와 길이가 똑같습니다.
결론은 처음왔던물건2번대가 그칸수에 2번대가 아니였을것같습니다.
그후로 입질*박 이용안합니다.
당시에는 어땠는지 모르겠으나 지금은 *질대박 쇼필몰에 "보증제도 적용안됨" 이라고 나와있네요.
저도 예전에 여기서 물건 구매해서 파손된 물건 받은적이 있어서 요즘은 이용 안합니다.
얼마안가 입질쪽박 되겠네요
고객을 너무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군요.
대화로 잘 풀어가시길...
거참 안될 쇼핑몰이네
어찌 아직 운영되는지가 궁금합니다 ㅎㅎ
저역시 같은 경험 했습니다
지난 일이라 그러니 했는데 ...
다시는 그 쇼핑몰 클릭도 안합니다 또한 지인들에게 악평을 하지요
쇼핑몰 사장들은 입소문을 무서워 해야 할것입니다 장사 안되는 이유는 자신들에게 있다는것을.........
팔기만하고임문만남기고
as문의하면본사로직접하라고하고
참황당할때가많드라고요
먼저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높더라도
사업잘하는 쇼핑몰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사후관리를 철저히 할줄 아는 곳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주로이용하는 싸이트는
붕...하. 과 행...시 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다만 많은 인기제품이 없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요.
물로간 산적님 말씀처럼 A/S는 제조사에 문의하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입질대박에서 그렇게 유도를 하거나, A/S대행을 해줄 의사를 밝혀 주었으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말씀에도 동감합니다.
하지만 돌아온 말은 물건을 받아 확인하는 과정에서 낚시대를 빼다가 파손이 되더라도 무조건 유상A/S를 해야 한다는 그말에
더 이상 대화가 통하지 않을 것 같아 조용히 전화를 끊었는데..
요즘은 너무 비싼 낚시용품들 가격과 가격에 상응하지 않은 서비스에 정말 낚시를 그만두고 싶을 때가 가끔씩 있읍니다.
제가 알기로는 제조하는 쪽의 마진율보다는 유통하는 쪽의 마진율이 많이 높은 것으로 아는데.(일반적으로)
사실 더 이상 추가로 장비를 갖춰야 하는 것도 없는데 자꾸 구매를 하게 되네요.
그러서 더 봉으로 인식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쇼핑몰을 찾기 보다는 가지고 있는 장비를 더 잘 활용하는것이 더 좋을 것 같네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전에 조선천하 편심 이야기 하니..전부 새것으로 교환해서 보내주더군요,,,
맘 푸시고요...그 판매 업체는 고객응대 부터 다시 배워야 겠습니다..
교환해달라고 하니 택배비가 어쩌구저쩌구해서 쓰레기통에 내 던져버렸습니다.
할인폭이 큰 것은 하자가 있는 물건이거나 장기 재고품인 물건으로 그런 물건은 직접가서 확인하고 사야 후회가 없을듯합니다.
추천할곳이있어 몇자 적습니다.
행복한낚시, 붕어하늘, 우경레져를 추천합니다.
서울에서도 대구까지 주문합니다.
구매는 별로 안했지만 왠지 믿음이가고 물품 받아보면 100% 만족합니다.
고객 감동은커녕 제품 하자로 인한 A/S 무시하고 고객을 봉으로 아는 업체는
많은분들에게 알려서 정신을 차리게 하던가 스스로 물러가게 해야합니다.
몇자 적다보니 또 흥분됩니다.
생산업체에서 A/S해준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A/S받은 낚시대로 대물과의 멋진 승부 하십시오~~~~~~~~~
물건을 받아보니~두점이 전부~쟈크가 불량이고,제봉도 잘 안되어 있고,자그마한 구멍까지 나서~
교환의 전화를 했더니~왕복택배비를 요구하더군요.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말이지요.
믿음이 안가는 답변이라서~조우랑 판매점으로 갔습니다. 그곳에 남아있던 다른 파라솔과 교환을 하려
몆점을 펴보니~물건이 전부 불량이더군요. 왕복택배비를 보냈더러면 그중의 하나가 또 왔겠지요.
환불이 안된다고 해서 할수없이 다른 낚시용품으로 바꿔 왔습니다. 그다음부터는 물론,입?대박이 입?쪽발로 이어졌습니다.
거기는 상품평에 좋은글만 남기고 나쁜글은 자기마음대로 지우더라구요
조인골드 사용하다 a/s문제로 안좋은글 남겻더니 바로삭제...;;;
조금 웃긴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