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년전에 구입한 캠프원 버너의 까스조절 손잡이에서 까스가 샌다고
A/S센터 게시판에 글을 올렸더니 명쾌한 답변과 함께 보내달라고하여 보냈더니
4일만에 택배가 와서 뜯어보니 메모지와 함께 무상으로 수리가 되어서 왔더군요.
메모지에는 요구도 하지 않은 전자까지 교환했다는 내용이 적혀 있더군요.
보는 순간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빠른 일처리와 친절한 써비스에 고객을 생각하는 코베아에 감사드립니다.
코베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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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연 한국을 상징하는 기업인가 봅니다.
가격이 쬐금 비싼 것 같기도 한데 저두 코베아 제품 매니압니다
저도 20년된 버너가 점화S/W가 고장인지 점화가 잘 안되네요 A/S를 보낼까 합니다.
코베아 주소좀 알려주십시요.^)^*
가스버너 점화장치가 고장이라서 수리를 보냈는데
선불처리에 무상으로 보내주더군요
역시 사후관리 코베아 최고입니다
물론 텍에 수리내용도 쓰여져 있고요
낚시대 제조업체도 이런걸 본받으면 않되는지 ㅎㅎㅎ
기분좋아질라그럽니다.
근데, 요즘 한창뜨는 오토캠핑장비쪽은 좀 말이 있더군요
텐트...담당부서쪽은 조금 입장이 다른가 보더라구요(애매한 부분이 많이 있겠지요)
하여간, 코베아 잘 나가는 이유가 분명 있을겁니다. 고객 마인드 참 좋아 보입니다.
조구업체와 비교하기는 ...좀 그렇죠?
저역시 캠프원을 A/S보낸적 있습니다만
전 수리비 모두 받던걸요
열받네............
코베아! 고객감동의 서비스 마인드 변치마시고 승승장구 하십시요.
a/s담당자분을 뵙고 제품을 보여드리니 그자리에서 바로 어떻게 해드리길 원하시는가를 묻더군요..환불,교환 다 원하는데로 해주시겠다 하시면서..전 그냥 교환만 해주세요 하니 바로 새제품에서 꺼내어 다 확인해보시고 청소까지 싹해서 주시던데요..
제품이 불량이라 기분도 상했었지만 친절한 a/s에 불만족에서 만족으로 바뀌었습니다..
덕분에 가스난로도 코베아것으로 추가 구매 해버렸네요^^
선불로 보내면 착불로 붙여주겠다 하고
수리를 해서 주더군요.
오래도록 사용하다 고장이 났다면 이런 a/s가 참 고마웠겠지만
구입한지 얼마 되지않은 제품을 수리해서 보내주는게
저로서는 참 못마땅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