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척에 가입한지 얼마안된 서울에 거주중인 초보조사입니다.
아버지를 따라 어릴적부터 낚시를 다니기 시작하여 어느덧 저도 30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월척이란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하고..
궁금한건 검색해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입니다.
물론 장비도 틈틈히 하나씩 늘려가는중이고요 ㅎㅎㅎ 와이프한테 항상 구박을 받으며 생활합니다.ㅜ_ㅜ
다름이 아니오라 찌공방 게시판을 보면 너무 멋진 자작찌들이 많이 올라와서요..
저도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아무것도 모릅니다. 다만 아직은 젊기에 열정 하나로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지방 분들이셔서 찾아뵙고 인사도 드리고 배우고 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습니다.
저만의 멋진 찌를 만들수 있도록 가르쳐주시고, 지도해 주실 스승님을 구하고 싶습니다.
물론 서울에서 가까우면 찾아뵐수도 있고, 더욱 좋겠지만....
대부분 지방 분들이셔서 이렇게 부탁드려봅니다.
아직은 무지한 초짜이지만 하나씩 배워 나가고 싶습니다. 찌 만드는 방법 좀 전수해 주실 스승님 연락 부탁드려요 !!!
찌공방
· 찌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문답과 자작찌의 소개를 위한 공간입니다.
· 영업을 목적으로 게시물을 올리는게 확인되거나, 판매가 확인되는 경우 경고 없이 아이디차단 됩니다.
· 영업을 목적으로 게시물을 올리는게 확인되거나, 판매가 확인되는 경우 경고 없이 아이디차단 됩니다.
저도 시작한지 14년째 됩니다만, 처음 시작할때 정말 고생스럽고 망막했던 기억이....
전, 아무 도움 받기 힘들어서, 유명한 찌공방은 어지간히 찾아 다녔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의 도움을 많이 받았죠,,,, 검색신공,,, 큰힘이 될것 입니다.
전 광명 하안동 삽니다. 미천한 실력이지만, 도움이 필요하실때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작 하세요
두분께 많은 도움 받고 싶어요~ ㅎㅎ
시간만 내주신다면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많은 비가 예보 되었는데..
찝찝하고, 꿀꿀한 날씨지만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디가 너무 길다고 하셔서... 붕어를웃긴사나이 ---> 붕웃사 로 변경하였습니다.^^;;
문의 하시면 기본적인것은 알려 주실겁니다
그리고
평초님 말같이 찌에 관한것을 검색하다 보면
답이 나오더군요
인터넷에 다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