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명서 낚시터에서 사짜 대물이 나왔습니다..잔 붕어 입질 속에서 미끼를 떡밥에서 옥수수로 바꾸고 ..
대물 입질을 받았습니다..참조 바랍니다..지금..충주호 수위는 129.15 미터로 하루에 약 9 ~ 15 cm 정도 수위가 내려가고 있습니다..
낮에는 20 센치정도 빠지다가 발전 방류를 멈추면.. 약 10 센치 정도 물이 차오는 전형적인 충주호 발전 방류 스타일 입니다..
대물 입질은 주로 새벽 타임이나..물이 가장 많이 차오르는 아침에 입질이 들어 올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철수 하시는 조사님들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십니다..감사 합니다..


잔 씨알의 장어와 대형 메기를 낚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 철수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그리고..축하 드립니다..

사짜를 낚은 좌대로 갑니다..

젠피 동생이 오늘 아침 7 시 30 분경 3 미터권 수심에서 옥수수 미끼로 낚았습니다..

멋진 사짜 대물 입니다..

젠피님..사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방생은 기본..



어제 추평지로 홀로 출조 하셨던..김사장님이 마릿수 대물을 낚았습니다..느티나무골이 텅 비어 있습니다..



1 박 마릿수 조과 입니다..

혹부리 사짜도 낚았습니다..

싸이즈가 작지만..그래도 38 센치 이상 사짜 대물 입니다..

김사장님의 추평지 원맨쇼도 재미 있습니다..마릿수 조과 축하 드립니다..

오늘 추평지에 조사님들은 4 분이 전부인것 같습니다..
지금은 만수위 입니다..상류에는 부유물이 많아서 낚시하기 불편하니 참조 바랍니다..

지난주 포크레인이 상류 물골을 모두 헐어 버리고..수영장을 만든다는 계획은 무산 된것 같습니다..

지금..추평지는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꾼들과 마을 주민들과 공생하는 좋은 사례가 되기를 바랍니다..





추평지 주민들 전부는 아니겠지만..낚시꾼들이 찾아 오는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조사님들이 주민들에게 조그만 소득원이 되기를 바라는 주민들이 있는것도 사실 입니다..

앞으로 추평지 변화의 바람이 어떤 방향으로 불지는.. 대략 예측은 하지만..
주민들과 낚시인들과 좋은 관계쪽으로 바람이 불기를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조황소식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멋진 붕어모습 잘 보고 갑니다.
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