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조행기

· 화보조행기 - 작품조행기와 습작조행기가 화보조행기로 통합되었습니다(19.10.11)
· 동영상 조행기는 동영상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화보조행기] 아양교 밤낚시 후기~ ^^

IP : f73c14b2c3723ea 날짜 : 조회 : 4022 본문+댓글추천 : 0

어제는 동아리회식 있어서 못갔고 오늘 일찍 일어나서 낮낚시 하려 했는데 그 또한 어제의 숙취와 일주일간의 피곤으로 몸이 힘겨웠던지... 3시까지 자버린... .. 강낚시에는 2호줄 말고 더 가는 거 쓰는게 좋다기에 1호로 다 바꾸고 ... 구멍봉돌 채비 하나 만들고 나머지 두개는 원래 하던대로 끝보기로... 원래는 케미를 안고 쭈욱 올라가는 찌올림이 보고 싶었는데 강물이 빡세서(?) 어쩔수 없이 끝보기로.. . 오늘은 전보다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 물 넘어가는 둑에 앉아서 아래 물쪽을 공략 시작... 오~~ 난감... 입질도 없고.. 1시간 넘게 하다가 윗물로 바꿔보는... 오호~~ 첨에 깔짝입질 있고 다음에는 없는.. . 먼놈의 풀이 일케도 많이 떠내려오는지... 전에 입질 받았던 윗물 쪽으로 갈까 아랫물쪽으로 갈까 하다가 아래쪽으로 내려가 지렁이 달고 휙~ 옥수수도 해보고 글루텐도 해보는데 지렁이가 가장 나은.. . 얼마 안있어 메기 35 짜리 잡았네요... 먹음 배탈 날까봐서 놔주고.. . 다시 기다리는데 다른 낚시대에서도 입질이.. 붕어 몇수 하고 지하철 놓칠까봐 부랴부랴 서둘러 나온.. ㅋㅋㅋ 끝보기 할 때는 그냥 하는 거 보다 구멍봉돌 채비가 훨 낫네요... 얼마나 좋으려나 해서 채비 제대로 안사고 집에서 만들어 해봤는데.. . 초릿대 휘어지면서 보이는게 훨 낫더라구요~ 그런데.. 아양교에서는 머가 제일 잘 먹히나요?? 윗물하고 아랫물 하고 차이가 있나요?? 잡히는 고기도 차이가 있을까요~?? 갈쳐주세요~ ^^ * 대박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11-14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