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국민의 힘을 해산하면 안됩니다.

IP : 708d38b28d747a2 날짜 : 조회 : 101 본문+댓글추천 : 0

마음 같아서야 당장 내란정당으로 해산을 시키고 싶지만..

현 싯점에서 해산을 시키면 오롯이 그 데미지를 현 정부와 민주당이 감당해야 합니다.

이 것은 하수 중의 하수고 악수 중의 악수 입니다.,

 

국민의 힘은 그대로 존재하면서 천천히 말라 죽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빛나는 민주공화정이 완벽하게 뿌리를 내리도록 하는데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퇴비로 사용해야 합니다.

 

대구경북 25석과 부울경 10-15 석을 합해서 35-40 석을 겨우 지키는 찌끄레기 소수정당으로 남겨야 합니다.

이렇게 울타리를 쳐 놓고 지속적으로 각종 부패와 내란 가담 등에 대하여 하나씩 따박따박 조사하고 처벌해 나가야 합니다.

 

국민의 힘이 존재하는 한 소위 보수정당이 따로 새롭게 생성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설사 새로운 정당이 보수를 참칭하며 생성이 된다고 해도 민주당이 추구하는 중도보수의 스팩트럼을 능가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결국 국민의 힘과 새로운 보수참칭 정당이 대구경북과 부울경 40석 이내를 두고 지지고 볶는 정치투쟁을 해 나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지점에서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은 합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민주당은 보수적 중도를 지향하고 조국혁신당은 진보적 중도를 지향하며 상호 보완적 존재로 함께 가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이 250석 정도를 확보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흐르는 과정에서 군소 진보정당들은 민주당 또는 조국혁신당에 합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의 힘을 존재하도록 두어야 민주당을 필두로 하는 진보세력이 30년 이상 한 세대를 집권하면서 진정한 민주공화국으로써 대한민국을 올바르게 확립 할 수 있습니다.

 

군사반란을 통한 군사독재과 각종 부패 그리고 검찰정권의 불법 계엄으로 얼룩진 저들의 죄악상을 주홍글씨로 이마에 새겨 넣은 채 40석 이하의 쓰레기 집단으로 남아서 민주공화국의 반면교사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재명 정부는 이러한 정치적 세팅을 반드시 확립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노무현의 실패 / 문재인의 실패 라는 회한을 풀어내는 길입니다.

 

특별히 조국혁신당은 50-70석을 확보해서 민주당과 함께 또 하나의 날개를 책임지고 대안민국의 민주주의가 올바르게 날아 갈 수 있도록 해야하는 책무가 있습니다.

조국혁신당은 당장 내년 지방선거에서 부울경과 대구졍북 그리고 서울 강남지역에서 선전해야 합니다.

이렇게 될 여건은 충분히 무르익었습니다.

 

민주당도 이런 점을 명확하게 인식하고 조국혁신당에게 민주주의 한 쪽 날개를 담당하도록 격려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물론 조국혁신당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완전히 뿌리를 내리기 전까지는 오버히팅 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국민의힘을 군소정당으로 유지시키며 그들을 퇴비 삼아 민주공화국이 꽃 피울 수 있도록 관리하고 갈무리하는 역할에 충실해야 합니다.

이 것이 조국혁신당에게 역사가 부여한 책무입니다.

 

특별히 조국혁신당은 향 후 헌법개정이 본격 시작되면 의원내각제 또는 이원집정제 등의 국민의힘과 그 아류들이 다시 주류로 올라서는 무기가 될 수 있는 모든 책동을 막아내야 합니다.

당장의 정치적 이익에 눈이 멀어 조국혁신당이 경거망동 한다면 소위 수박 이상으로 역사의 죄인이 될 것입니다.

조국혁신당은 명심 또 명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국민의 힘이 완전히 말라죽고 부울경은 물론이고 대구 경북에서도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이 대부분의 의석과 광역단체장을 최소한 3번의 선거동안 장악하게 된 후에(아마 15년 이상의 시간이 흐르고) 민주당을 보수로 밀어 버리고 조국혁신당이 진보의 자리를 차지하면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대한민국은 세계사에 빛나는 진짜 민주공화국이 되어 전세계의 민주주의를 선도하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덧붙이자면...

최강욱을 사면복권시켜 검칠총장으로 기용하자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빗나간 판단 입니다.

 

현 상황에서 검찰총장은 버리는 카드입니다. 따라서 현재 거론되는 검찰 내부의 인물로 검찰해체의 설거지를 맡겨야 합니다.

 

최강욱은 공수처장을 시켜야 합니다.

사법카르텔과 검찰쿠데타 잔당 그리고 모피아를 필두로 고위공직에 숨어있는 민주공화국의 적들을 따박따박 수사해서 처벌하는 역할을 최강욱이 맡아야 합니다.

최강욱이라면 반드시 해 낼 것입니다.

 

한반도 5천년 역사에 있어서 처음으로 힘 없는 민초들이 나라의 주인이 되어 살기좋은 나라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재명은...민주당은...이러한 역사적 책무를 반드시 성공시켜야 합니다.

다시는 노무현의 실패 / 문재인의 실패 라는 역사적 죄를 반복하면 안됩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국민 만세~!!!


1등! IP : 6d0e74a58c245e2
해산 시키고

선례를 남겨야

나라가 삽니다.

정치를 이용해

권력을 이용해

불법을 행하면

정당도 국회의원도

그 어떤 권력도

살아남지 못함을

일깨워줘야 합니다.

그로인해

국민은 자신이 가진 한 표의

의미를 알고 행사하게 됩니다.

양대 정당의 권력 나누기가 아니라

많은 소수 정당의 탄생으로

권력을 분산시키야

윤석열과 김건희. 국힘당 과 같은 사태를

막을 수 있고

더 나아가 민주당의 자정작용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이 기회입니다.
추천 0

2등! IP : 708d38b28d747a2
국힘을 당장 없애면 저들이 옷을 갈아입고 새로운 정치세력이라고 나설 것입니다.

우두를 맞아야 천연두를 막아낼 수 있듯이 국힘을 민주공화국을 위협하는 약화된 바이러스로 남겨 두어서 민주주의 백혈구가 활기차게 움직여서 진짜 민주공화국의 항체가 확실하게 만들어지게 해야 합니다.

섣부르게 국힘을 처리하면 더 크고 처리하기 어려운 새 바이러스가 생성되는 여건을 만들어 주게 될 것입니다.
추천 0

3등! IP : 766e22c15de9d47
론칭 적이신 좋은말씀 귀감합니다
개인적 소견을 피력하는점 양해 바랍니다

조국을 이야기 하자면 문재인 전대통령과 윤석열이 회자 된다고 봅니다
노무현과 부산에서 인권변호사로 신망을받은 문재인
노무현은 김영삼의 선택으로 일찍 정치에 참여 이후 쓰라린 실패도하고
마침내 대통령까지 하며 친구 문재인을 수석자리에 앉히고 비서실장으로 두고 호읍을 했죠
노무현 떠나고 후광으로 민주당 대표하며 위기가 닥치니 중도와 건전보수표를위해 김종인을 비대위원장으로 추대 하면서 잡음
그리고 조국 서울대법대교수의 국회문턱이 닳게 출입 하는 모습을 보면서 교수직을 내려놓고 정치를 하든가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마침내 조국사태로 추다르크의 압박으로 동정론으로 까머리도 않되는 인물이 하루아침에 대통되고 대한민국이 지금도 흔들리고 있다고 봅니다

막론하고
이번 815사면 민주당답게 신중하고 빌미 않되게 신중하길 바랍니다
상대는
손톱만큼의 빌미를 원하니까요
다아시는
기득권보호
특히 조선일보 채널에이등
기득권도 아니면서 덩달아 부화뇌동하는 아류들 있으니까요
추천 0

   
IP : 6d0e74a58c245e2
조국의 사면과 복권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더군다나

이미 회자되고 있기에

이번을 지나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안주거리가 될 겁니다.

언젠가는 해야 된다면

굳이 미룰 필요가 없지요.

어차피 씹어댈 사안이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