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무관심이 최고인가??

IP : 35fd3367f135221 날짜 : 조회 : 5498 본문+댓글추천 : 0

무슨 물건이든지 고장이 난다든지 파손이되는것은 어쩔수없지만 ,, 정말로 화딱지가 나네요.대구에서 장사하는 "제일레저"인지 뭔지파는데만 급급하고 씨울프 내피 소매 자락수선은 아예 신경도 안쓰네요 전화를 하고 또하고 해도 답은 맨날똑같아요 무슨소매자락 A/S가 한달이넘냐 좋은 입에 욕나올라 칸다 원사를 만들어서 옷을만들어도 한달은 안걸리겠네.. 아님 성의있게 답변이라도 해주든지.. "씨울픈지 고물 울픈지 내가 낚시하는동안은 나하고는 이별이다. 만약에 지인이라도 구입 한다면 적극적으로 만류 할것이다 "제일레저" 소리만 들어도 싫어요... ㅆㅆㅆㅆ...

1등! IP : be95d819624915b
환장하것쥬~(약올리능거 아님)
그렇다고 일 때려 치우고 쫓아 다닐수도 엄꼬
전화 해봤자 통화도 잘 안되고
겨우 연결되면 흰소리하고

환장할 거예여
그렇다고 걍 말수도 없고(기십마넌 투자했는디~)
특정 제품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경험들 있으실 거예여
그래도 어쩌겠어여
될때까정 전화로라도 귀찮게 해야져

지도 답답혀유
대신 해결해 드릴수도 읍공
열 받아도 건강 건강 건강 생각하셔서리.....
추천 0

2등! IP : 4c3407b2f37fa6f
제일 레저 ...

신수향 낙시대 구입한 곳.

좋았던 ?

나빳던 ?

기억이 별루 없는 그런 곳.

잘 좀 해봐요...^*^
추천 0

3등! IP : 80dff3839213f8c
제일 레져 보다는

제품회사 씨울프가 A/S가 형편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씨울프 제품은 절대로 구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천 0

IP : 1efec58b678c341
배부른 제일레저와 씨울프는 각성 하세요

소비자를 봉으로 보면 그죄는 판매감소로 이어 집니다

제일레저는 성의있게 판매한 제품에관한 소비자 불만을

빠른처리로 보답 하셔야 합니다


정보화 시대에 매출 떨어지는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추천 0

IP : c1c3adb33b4b3a8
수요일에 제일레져에 장비를 구입하러 갔었습니다.

때마침 수초구멍치기님을 열받으시게 한 씨울프내피와 관련해서

매장직원과 사장님의 거듭되는 씨울프측과의 전화통화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제일레져측에서 씨울프측에다가 거의 하소연을 하다싶이 하더군요!

같은 소비자의 제 생각으로는 우선 씨울프측의 무성의한 태도가 가장 문제이구요,

그리고 제일레져측에서도 판매한 이후의 AS에 대한 중계자로서의 역할에

더 충실하지 못한 문제점도 있다고 봅니다.

빠르고 정확한 AS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을 절대 기다리며 애태우지 않게 하는 겁니다.

전화 한통이 뭐가 그리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0

IP : ca0b2ba1e638b91
내가 제일레져 A/S 담당자라면요.

옷을 가지고 교동시장 옷 소매 수선전문점으로 가서 고처 소비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옷소매 A/S 받는데 1달이라 개가 웃을 일입니다.

제일레져 역시 답답 하겠지만 씨울프" 이양반들은 옷만 만들어내고 뒷처리는 안해 주는곳이 아닌가요.?

수초구멍치기님 참 성격이 좋으십니다.

빠른 해결 기대합니다.
추천 0

IP : d9ca5cb957fc04a
조사님들 의 관심 덕분에
조금 전에 옷이 도착 하였읍니다
모두들 항상건강 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