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내 쁘락지 심어놓고 밴드내에서
당신을 씹는건 당신이 한 살인협박에 욕지거리
신상털기 비방 등등
말로 표현못할 허위과장
이런거에대한 욕입니다
필요하고 유리한 부분만 캡쳐해다가 우리 밴드원들
나쁜사람으로 몰아가지 마세요
진짜 더이상은 못참습니다
당신은 민사지만 우린 형사고발가능합니다
낚시장비커뮤니티에서 당신네 장비 씹었다고 영업방해라는게 성립되면 우리나라 소비자커뮤니티는 다 영업방해로
하나도 존재못합니다
불쌍한척 여론 몰이 그만 하시고 밴드내 글 불법캡처도 범죄입니다 없는 곳 아니 있는곳에서 나랏임도 씹힙니다
무슨 짓입니까 나이드신 분이
한참 어린 후배한테 살인에 공갈협박에 허위사실 유포에 개인정보털기에 안챙피하십니까?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9-01-30 07:24:27 낚시용품에서 이동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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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네 이미지는 사장님 스스로가 실추시키신 겁니다 왜그걸 모르십니까?
진짜 이상합니다
사람도 참는대 한도가 있습니다.
교육공무원이라는 인간이 '애미 애비가 개ㅅ ㅐ끼'라니요. . .
입에 아주 못쓰게 뚫렸네요
허위 비방으로 당신 이름도 있으니 기다리십시오.
그냥 니 하고 싶으데로 하세요.낚지선생
애미 애비 욕하는 인간이 허위비방 이라니. . .
정신차리세요 밴드장 이 무슨 고위공무원인줄 아나. . .ㅋ ㅋ ㅋ ㅋ ㅋ
그냥 찌그러져 있으세요
더욱더 왕성한 활동 부탁합니다.........
화이팅!!!!!!!!!!!!!!
31살 낚시를 취미로 둔것치고 많은 나이는 아닌데
애들도 이렇게 안싸워요
밴드장님이나 업체 대표님이나 법이 어쩌니 저쩌니 운운하면서 법대로는 하지도 못하고
법대로할꺼면 그냥 법대로하면되지 뭐가 아쉬워서 자꾸 게시글 올리고 캡쳐본들고와서 여러분 이사람이 저 괴롭혀요 엉엉
쁘락지니 안봐도 알겠다니
더이상 피해주지말고 어른이면 어른답게 처신부탁드려요.
아쉽습니다..
한사람 한사람이 만나....
낚시로 인해 인연이되고 술 한잔 담배 한모금 할 수 있는
그리고 찌를 바라보며 삶을 나눌수 있는 그런사이 되었으면 합니다.
체육관 하나 사용료 주고 잡으시구
혹시 모르니, 링 올라 가기전에 관장 입회하에
죽어도 암말 안하는 동의서 하나 쓰시구
치고 받구 하다보면~ 없던 정도 생길수도 있구,
뭐, 사고나면 썼기 때문에 할수 없구요.
간단하지 않습니까~
빼는 사람 ㅂ ㅏ~ㅂ~~
월척이 낚귀님 개인 공간 입니까?
적당히 하세요
법으로 해결하시고 더이상 분란 일으키지
마세요. . . .
적당히 하세요. . . 무슨 관종도 아니고
사이트 일주일동안 지겹네요
강 고발하시고 법으로 깔끔히 처리하시고
마무리지으세요
여기서 그만.거론하시고. . .
너무 나가십니다
교육공무원임 어쩌실껀데요?
역으로 질문드려봅니다. . .
월척에 웬만함 다아는 사실을 저랑 내기 하까요?
에혀 적당히 하세요. . .
답주세요. . .
적당히 합시다
하셨으면 리드로서 회원의 억울함을 공개되어있는(빅바이트)연락처로 연락하셔서 전 후 사정을 전한 후에 차후 어떻게 처리 해줄것인지를 유선 상이라도 논하는게 맞을듯 합니다.
무조건 전후 사정 무시한채 월척에 올리시면 지원 사격하것음돠...무슨 밴드 파워 보이는게 중요합니까?
팩트도 체크 하지않고 밴드원의 억울함만 중요하시고
그전에 진행 되어가던 두분 (소비자,판매자) 당사자간의 의견은 들어 보지도 않고 지원사격
한다는건 모순이 있는 겁니다 .
물론 판매자의 대응도 무조건 잘못되었지요
하나 우리 사회 구조상 판매자가 갑입니까
소비자가 갑입니까...우리 늘 소비자가 갑입니다.
판매자가 저렇게 반응할때 이유도 한번쯤 왜 저럴까?
하는 생각도 해보는 성숙한 소비자가 되보는건 어떨까요?
낚귀님 둘러치지 마세요..이제는 본인이 감당 할
문제입니다...말씀중에 밴드 회원 자꾸 거론마시고
스스로 해결점 찾으세요...밴드회원들 문제는 각자의
문제입니다...다들 성인입니다...낚귀님 본인의 의도로
움직이시는 애덜 아닙니다...
자중하시고 냉철한 판단으르 현명한 결론 내시길 바랍다..
필력으로 다투고 싶으심 언제던지 댓글다시면
응대 해드리리다. . .
적당히 하시고 지금 상황 수습에 중점을 두시길. .
제발. . .거기보다 더 많은 회원을 보유한 밴드도 월척에서 분란 일으키고 이렇게는 안합니다. . .
제발 적당히 하세요.. . .
장비병환자촌이 월척 회원들 억울함
해소 해주는 대변인.밴드입니까?
그리고 장비병 환자촌 회원분들께 부탁말씀 드립니다.
다들 자중해주시길. . . .
역지사지로 생갹들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팔은 안으로 굽지만 다리는 뒤로 굽습니다
이성을 가지고 멀리서.한번.지켜 봐주시길.. .
이제그만좀 하세요..
화나시겟지 이젠 그만하셔야됩니다..
시간이 가면 진실은 드러나지요..
냉정하게 시간을 가지세요..
밴드회원으로서 부탁입니다...
아무쪼로 완만하게 해결 바랍니다.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1.모든것이 원만하게 해결 됐으면 합니다.
싸잡는 장인 정신
아 진짜 꼴불견 입니다.
업체가 잘했다는 것도 아니지만
월척에서 인지도 얻어 [사용기마다 밴드 홍보 하신것으로 아는데 그것도 공짜로] 밴드 힘 발휘 하는
이익단체로 밖에 보이지 않는데 자중하시지요
밴드 안에일은 밴드안에서
해결 바람니다.
낚귀님에게 감정이 있거나 그런거 아님니다.
좋은 취지로 적당한 홍보 정도는
이해 합니다만은
밴드안에서 일어난 전쟁은
안에서 마무리 해결하세요.
너무 죄송합니다
이번일은 밴드내에서 일어난 일이 아니라 월척 사용기에서 일어난 일로 응대를 월척에서 해야한다 판단했습니다
제 생각이 짧았다면 회원님들께 용서를 구하구요
전화통화하려해도 욕만 디지게 얻어먹을것 같아서요
여튼 다시는 월척에 올리지 않겠습니다
자게방에 올린게아니라 낚시용품코너에 올렸는데
운영자님께서 일로 옮겨놓으셨네요
죄송합니다
전 후 사정을 따질 것 없이 저학년 초딩이나 할 짓거릴 하는 님은 일상을 그리 노십니까
사회 구성원이 되셨으면 지나 간 님의 뒷자리를 돌아 보며 오늘을 맞이하시길 권합니다
한 마디 덧붙입니다
'너가 그러니 나도 그런다! 이것은 어린 아이들이나 하는 발상입니다.
다른걸 다 떠나서 사용한지 얼마 안된 받침틀이 저 상태라면 ...
웃으면서 넘어갈 사람이 얼마나 있겠습니까..?
덤핑. 기간이 지났니 했더라 치더라도 그래봐야 1년 사용입니다
물론 싸게 살때 이물건은 도장이 깨진다고 명시했음면 상관없지만 ..
그건 아닐겁니다
그리고 도장이 깨지는걸 알면서도 팔으신 분...
그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없이 서로 비방만 해대니...
그부분에 대한 해명은 전혀 없이 말꼬리 잡기 ..
대단하다는 생각 뿐이 안듭니다
이런 분쟁이 싫어서요. 이미 예견 되었기 때문입니다.
조구사와 소비자 관계 뗄레야 뗄수없는 사이죠. 생산자는원가 적게 들이고 비싸게 팔고 싶고 소비자는
완벽한 제품을 저렴하게 사고 싶죠. 서로 윈윈하는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쉽지않죠.
서로 비방해봐야 서로 추해질 뿐입니다.
우리는 소비자 입니다.
어딜가나 경쟁사 싸고 좋은제품이 있으면 공유하고 비싼곳이랑 커뮤니티 통해서 비교하는 세상이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입니다.
월척은 그런곳이 사용기 코너 이구요.
그리고 우린 그런정보에 개인스스로 판단 하면 되는곳이구요.
낚귀님 밴드에서글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저런게 문제되면 다 잡혀 갑니다 .
전 그쪽밴드 일원은 아니지만 저런것만 캡쳐해서 홍보란에 올리는 업체대표가 참 유치하고 비겁하다는 거에요.
업체대표 만행도 싹정리해서 한번 올려주십시오.
살인협박과 욕설 폭언
볼만하겠네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똑같은 사람 되는거에요..
저는 딱 보아하니 한사람이 여러개 아이디를 사용하면서 이번사건에 댓글을 적는다는 느낌이 아주 강하게 들어 그사람이 좋게 보이진 않네요~^^
그분은 알겠지요?
뜨끔하면서~^^
1. 밴드에 받침틀도장불량 글이 올라왔다.
2. 밴드장이 월척에 글을 올리라고 권했다.
3. 더불어서 밴드회원들에게 댓글(지원사격)을 100개를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4. 월척에 받침틀도장불량관련 들이 올라왓다.
B업체의 욕설이나 협박은 제가 들은 바 없기에
했다는 가정하에 글을 씁니다.
a/s 진행과정이나 B업체의 응대를 떠나서
위 사항은 밴드장님 또는 밴드회원들의
고의적인 행동으로 보입니다.
B업체의 a/s 또는 도장의 불량이 사실이라도
충분히 문제가 된다는 판단입니다.
또한, 과거의 특정 사건의 앙금으로 위와같은
사건이 발생했다면 더욱 더 문제가 됩니다.
만약에 합의나 화해 등의 원만한 해결 없이
법으로 해결한다면
험한소리 한 사람은 그에 맞는 처벌을 받을 것이고
상대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폄훼한 사람 역시
그에 맞는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당사자들께서는
지금이라도 원만한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할 일입니다.
지금이라도 화해를 하시고
월척에 원만하게 해결 됨을 알리신다면
회원 모두 쌍수들어 환영하고
응원할 것이라 의심하지 않습니다.
게시글도 알루미눔케이스와 관련된 글이었습니다.
이번건과는 무관하구요.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글 안쓰기로 했는데..
이시간이후로 댓글 안달아주심이 위에 말씀하신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거 같습니다.
분명 자게방에 올린 글은 아닙니다. 전 자게방이 무서워요..ㅜ.ㅜ
받침틀과 하드케이스 사안을
제가 혼동한 듯 합니다.
어쨌든
원만한 합의를 권한다는 뜻입니다.
관련 당사자들 모두에게
상처만 남을 수 있습니다.
업체하나 죽일려고 완전 맘먹고 덤벼든거 아닌가요?
여기에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네요
업체사장 욕찌거리 했던거 참 어이없었고 합당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법대로 하신다니 그렇게 하시면 되는대요
정작 본인이 반성하고 해명해야할 부분은 쏙 빠져있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좋게 말해서 반성이고 해명이지 이거 완전 갑질 아닌가요? 네임드는 그래도 되나요?
조구사 횡포에 소비의 권리로 대응 하신다는데...
혹여 나름 메머드급 조구사들 제품불량에 대하여
월척회원들의 불만 글들이 올라올때 대응하신적 몇번이나 있으신지요???
그때마다 밴드내에 월척사이트 내용을 링크를 걸어서 회원분들께 공지하시는지요???
본인 스스로는 소비자를 위한다는 취지하에 대응방법이라 하시는데
굳이 밴드내에 올라온 사실을 월척으로 가져와서 분란이 생기게 하는 저의는 무엇이지 궁금합니다.
월척회원들이 무조건 다 알아야 하는 사항이므로 올리신줄은 압니다.
그러나 서로간 비방전 불필요한 소모전은 적당한 선에서 당사들끼리 마무리 하심이 어떨지요??
자꾸 가성비를 논하시는데 가격대비 성능일뿐이지 퀄러티가 아주 뛰어난건 아니라고 사료됩니다.
서로서로 같은 취미를 가지고 월척이라는 곳에서 정보를 공유하는것을 바라는 한 낚시인이
답답한 심정으로 적어봅니다.
물론 어떠한 상황이라도 판매자분께서 비속어를 사용하신거는 잘못되었습니다.
그부분은 판매자분께서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사과를 하셔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품하자 어디던지 있을 수 있습니다.또한 사용자의 과실도 있을 수 있지요
사용자 과실부분도 명확히 따져야 무상, 유상 수리부분 논할 수 있다고 여겨지네요.
무조건 당신네 물건 이런 현상이 발생하였으니 책임지고 보상하라는 우리 사고방식의 문제도 있지 않을까요??
일례로 저 또한 낚시대 A/S 신청할때 분명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사용중 실수로 파손 되었다거나 사용전에 문제가 발생한 부분 명확한 사전설명을 하고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그런 전,후 사정없이 문제를 제기하면 우리나라 모든 공산품이 어떻게 유통될까요???
부디 현명한 판단 하시어 유쾌한 결론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유상 as두 as입니다
빅바는 지적정도도 아닙니다
밴드내에선 밴드일이기에 가져오지 말라하셨으니 밴드내 얘긴 할필요없다 판단됩니다
물론 밴드 이야기 제가 할 필요는 없지요.
하오나 밴드 이야기를 먼저 거론하신건 낚귀님인거 같으네요~~
낚귀님이 대형조구사 지적 하신다는 말씀도 인정하지만
응대의 방식이 조금 문제인듯 하여 말씀 드린겁니다.
그냥 본인 혼자만이 잘못되어 가는 조구사 구조에 대하여 지적하심이 어떨지요.
제가 낮에는 시간이 많이 남는 직업이라 또한 낚시를 조아하는 사람으로써
월척에 머무는 시간이 많이 있어서 예전부터 진행되어 온 상황을 주관적인 입장에서
판단하여 올린 글이기도 합니다만
제3자의 입장에서 볼때 상황전개 과정에 모순이 있는듯 하여 논란의 선상에 계시는 분들계서
원만한 화해가 있기를 바라는 견지에서 말씀 드린겁니다.
그리고 논란의 당사자도 아닌 저랑 통화해서 무었을 하겠습니까?
편항적인 입장이 아니라는걸 인지 해주시길 바라오며 귀하의 앞날에 서광만이 비추시길 바래봅니다.
지성인이시니까 아무쪼록 현명한 선택과 판단을 하실꺼라 생각합니다.
도무지 욕을 섞지 않고서는 글이 써지지 않길레 욕좀 했더니....
글쓰기 4일 구류......4일 정지(쪽지)..........옐로우 카드가 날라 오네요.....허 허
우리 그러지들 맙시다.
언제 까지나 고객으로 사실 겁니까?
고객이란 보호막 아래 갑질을 일삼는 졸부들............
고객이란 보호막 등에 업고 쪽수로 밀어 붙이려하는 호구들 근성......
고소는 무슨 고소!
이런러 와따리 가따리 피곤만하지 별 소득 그지같이 없어요.
벌금이나 좀 나오것지요......아님
쪽팔리게 검사냥반한테 반성문 같은거 제출 할수도 있어요...ㅎ
낚귀님 전화 하세요!..........빅바이트에.....
한 몇일 싸우다 보면은 정 들거에요..............!!
좀전에 빅ㅡㅡㅡ에서 오린글 정독했구요..
계속 글은본 유저입니다.
3자입장..
일단 빅ㅡㅡㅡ사장님이 늦은시간 새벽시간대에 댓글..
욕을한건. 잘옷이라판단합니다..
손님은 왕인데..조금은..대체가 좀 잘못된거 같아요..
그러나 빅ㅡㅡㅡ에서 쇼핑물에 올린글보니 밴드두 잘못된거 같아요..
일반유저ㅡㅡ월척유저..
그냥 두분이 법적해결 하시고..
더이상 이런글은 아닌거 같습니다.
꼭 결론은 올려주세요.
중간에 적당히 합의했다..또는 오해 풀었다.
하지마시구요..
꼭! 결론은 올리세요.
그래야 갑질 조구사..또한 갑질 조구사에 대응잘하는 좋은 모임 밴드가 있어서 낚시꾼이 더이상 호구가 안된다는 취지를 보여주시는 멋진 모임이 도실겁니다..
꼭! 결과는 알레주실길 기대합니다.
이해해주세요.
저를 비롯한 여러 월척회원들의 중재에도 불구하고
두분께서는 콰이강의 다리를 건너시나요?
사법처리로 진행되면 서로간 금전적인 손실도
손실이지만 시간적,정신적 손실도 무시 할 수
없을 듯 합니다.
누군가는 아님 쌍방처리 되면 전과 기록도 남겠죠...
물론 큰 이력은 아니겠지만....
서로 오해와 부덕의 소치로 일어난 작금의 사태가
결국은 파국으로 치닷는게 참으로 안타깝네요.
상호간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지는 않겠지만
우쨋던 법적 응대를 잘들하시어서 서로
최소한의 피해를 줄이시길....
4322님
궂이 월척에 결과를 보고 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당사들은 속이 마니 타실텐데요...
부모님을 거론한건 무조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들 때문에 결국 막장으로 가는거겠죠.
안타까울 뿐입니다.
고객이 왕이다...................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왕같은 소리 하구있네......네 네 알것씀돠 고객님~~~
월척노숙자님은~ 구류4일 처분 받으셨다구요~
좀 약한감이 있어요~
적어도 구류 7일은 되었어야 하지 않나 싶은데...!!!
우리 월척노숙자님 댓글보고~
제가 이렇게 댓글을 답니다~
구류7일은 되었어야 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우리 “월척노숙자님”은~
의리는 있어 보여요~
그래서 제가 댓글 답니다~
어줍잖게 중립인 척 하면서~
뻔히 보이게 편드는 그런 모습들보다는~
훨씬 좋군요~
빅바이트 사장님께는~
제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싫어한다고 전해주시구요~
캡처 사진 올리는 것~ 실정법 위반이니~
곁에서 이제 그만해도 된다고~
조언 좀 해드리시고~
이제 볼 사람들은 다 봤을 거구요~
밴드~
소비자로서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 있지만~
개인적으로 기대는 안해요~
명분 싸움~ 중요합니다~
이 다툼도 명분 싸움이지요~
시원하게 욕하고~ 시원하게 감정표출 했지만~
법률적인 칼자루는~ 상대에게 넘겨주게 되었지요~
글과 댓글을 흔적을 두고~
자승자박이라 할 수 있겠고~
자승자박을 두고 어찌 싸움이라 하겠어요?!~
실질적인 싸움꾼은 그런 식으로 싸우지 않아요~
캡처사진 올라온 후~
밴드 입장의 명분적인 선명성도~
일부 훼손되었다 할 수 있을 것도 같고~
빅바 측에서~
“우리 다시 영업하겠습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 명분~
작은 명분이라도~ 그나마 겨우 남았습니다~
개인적인 제 생각일 뿐이겠지만...
캡처사진 올리는 건~ 마무리 하시고~
하실 말씀 있거든~
밴드 가입하시고~ 그 곳에서 마무리 하시길~
명절 전에 마무리 되면 좋을 것일테고~
마무리 안되어도~ 명절엔 휴전하시고~
민족의 명절~ 설이잖아요~
어떤 결과가 나오든~
양측에서 수용하고 감당해야 할 문제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만 관심 접습니다~
명절 잘 보내시구요~
사진 올리시는 자신감은 좋네요~
자신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장사하는 사람으로서~
고객에게 고개 못 숙일 이유도 없지요~
대접받는 소비자가~
스스로 왕이기에 대접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진정한 소비자는 아닐 것이니~
모든 소비자가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아요~
이만 마무리합니다~
사진 속 붕어 좋네요~
1등을 마릿수로 하는 동호회는 머니?
그것도 대물 낚시를 한답시구 방송에 깝죽 거리고 나오면서.....대물 사냥을 한답시고.....
상은 마릿수로 주는건 머니?
아직도 그렇게들 하고있나.................ㅎㅎㅎ
궁금하네......? 대림동쪽!
1등상은 마릿수다.......................에라이~~~~~~
1등상 놓쳐서 푸념~~~~~~~~~~~~~~~~~시키들~~~~
우이독경. . 이럴때 쓰는말 인듯요... ㅎ
저 또한 관심 접습니다.
사실 별 도움되는건 아니였지만요. . .
회원 모두다 올해는 498 하시길. . ^^
토론방에서 조만간에 다시한번 봅시다...................대림낚시
홍보물에 영업중단이라 해놓고 문의사항은 전화달라는건 뭐하자는건지~
유치하고 지겹습니다.
그냥 그장비인지 뭔지 하는 그밴드 거기가서 쓰십시오.
낚귀님도 이랬던 저랬던 책임을 져야된다면 감당해야지요.
운영자님께서 두분다 영구접근금지처분 안되나요?
한번보면 안됐구나*~~
누가잘못했네 개인적인판단으로
각자 편드는사람이생깁니다.
사람도자꾸학습능력이생기면
계속 같은내용의글을보면.
글자체가꼴보기싫고
양측다 싫어집니다.
누구잘잘못이건 우리가판단할필요도없고.
좋은세상~~전화기도있고
자동차도있고.
밴드도있으니.
밴드일이나개인적인일은 알아서해결하세요.
사연이길면 편지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