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은 지켰군요..
저도 송도 공사현장에 출동하며 저런차량 많이 봤습니다..
중국동포나 한족들이죠..
대부분 기사만 한국인인데 차량 관리를 안해서 개판 입니다..
정원도 안지키는 경우도 많이 봤구여..
그런 차량들보며 저러다 사고나지 생각했는데 큰 사고가 났네요..
안전벨트 당연히 안매죠..
승합차는 과속으로 커브 돌때 전복 가능성이 높아 위험하니 특히 안전운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철판은 차체 강도보다 주로 외부 형상을 만들기 위한 것이고, 차체강도는 철판 안쪽에 있는 프레임의 구조가 주로 좌우합니다.
그러나 탱크처럼 프레임과 차체 강도만 높이면 충격시 차체는 덜 부서지겠지만 내부 승객들이 그 충격에너지를 고스란히 받게 되어 오히려 사망,상해의 위험이 커지게 됩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개발할 때, 사고시 충격으로 인한 상해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해 안전벨트,에어백과 같은 안전장치들을 설치하고 여러형태의 충돌테스트를 통해 차체강도와 조화시키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유형의 큰 사고에서는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운전자의 안전운전과 탑승자들의 안전벨트 착용이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안전벨트만 제대로 착용해도 사망의 위험이 현격하게 줄어듭니다.
모두 하지않았고..
급제동과 급코너에서의
핸들 조작으로 인하여
한 쪽으로 급하게 쏠려서
쉽게 넘어간듯하네요.
안타깝네요.
무섭게 달리는 차,,,알고보면,,거의 종이박스인데,,
저도 송도 공사현장에 출동하며 저런차량 많이 봤습니다..
중국동포나 한족들이죠..
대부분 기사만 한국인인데 차량 관리를 안해서 개판 입니다..
정원도 안지키는 경우도 많이 봤구여..
그런 차량들보며 저러다 사고나지 생각했는데 큰 사고가 났네요..
안전벨트 당연히 안매죠..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안전벨트 미착용이 사고를 더욱 키웠고요.
전복 됐다고는 하지만 저정도에 차체가 종이박스 구겨지 듯 하다니....
12명 타면 운전자도 운전하기 힘들고
동승자들은 안전벨트 메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독점!
고인의 명복들을 빕니다
정말로 모든 차량의 철판이 너무 얇아요
수출차는 그렇지 않다는데 괜히 xx나와요
고인의명복을빕니다
흉기...
다른차량 피해없어 다행.
고인의 명복을
그리고 철판은 차체 강도보다 주로 외부 형상을 만들기 위한 것이고, 차체강도는 철판 안쪽에 있는 프레임의 구조가 주로 좌우합니다.
그러나 탱크처럼 프레임과 차체 강도만 높이면 충격시 차체는 덜 부서지겠지만 내부 승객들이 그 충격에너지를 고스란히 받게 되어 오히려 사망,상해의 위험이 커지게 됩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개발할 때, 사고시 충격으로 인한 상해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해 안전벨트,에어백과 같은 안전장치들을 설치하고 여러형태의 충돌테스트를 통해 차체강도와 조화시키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유형의 큰 사고에서는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운전자의 안전운전과 탑승자들의 안전벨트 착용이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안전벨트만 제대로 착용해도 사망의 위험이 현격하게 줄어듭니다.
많은 인원이 탄 상태에서 전복되어 딩굴면 인원간 서로 살인무기가 되는거죠
벨트의 중요성..
우측 나오는 길목도 한참을 벗어나 나오면서
커브길에서 저렇게 달리는 차가 어딧어요 죽을려고 작정을 하지 않고서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