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역시 우경 입니다

IP : 53a2f16d5d01ceb 날짜 : 조회 : 3393 본문+댓글추천 : 0

지난 3월1일 출조하여 우경회전의자를 앉고 있으려니 갑자기 뚜두뚝...하는 소리와 함께 의자 방석그물망이 2/3 가량이 떨어져 앉을수가 없는 난감한 사태가 발생했지요... 엉덩이 아래부분이 모두 뻥 뚫려서 마치 변기통에 앉은 느낌이었습니다 응급조치로 주위에서 작은 합판을 주워서 깔고 대충 낚시를 하고는 토요일 인 3월2일 우경레져에 망가진 부분을 사진찍어 보내드리고 전화통화를 하니 착불로 보내라고 아주 친절하게 말씀 해주시기에 5일 택배를 보냈더니 오늘 신속하게 수리를 하여 보내 주셨습니다 ... 물론 무료로 AS를 해주셨으며 더욱이 감사한것은 왕복 택배비 마져도 무료로 해 주셨습니다... 역시 우경은 기술개발에서도 앞서지만 고객을 위한 서어비스 정신이 타 업체와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너무 감사 하기에 회원님 모든분들께 우경레져의 서어비스 정신을 공유 하고저 이글을 올려 봅니다 모든 조구업체들이 우경레져와 같이 고객을 위한 서어비스 정신이 투철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경레져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다시금 우경레져 관계자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역시  우경 입니다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망가졌던 모습입니다
역시  우경 입니다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말끔히 수리하여 보내주신 모습 입니다...
역시  우경 입니다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안하게 앞으로 낚시를 할수가 있겠지요 ...
역시  우경 입니다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freebd_a5d82_024832_56265.jpg

IP : ff29b7c3e4ef8e4
저도인정
타 조구업체들도
우경에서교육좀받아야되요
비싸기만하지
영~~~~~
추천 0

IP : 69500b143efdaa8
사실 이런모습이 정상인데요
우경 인정합니다
무궁한발전을 기원합니다
추천 0

IP : 970ee905b694316
찬물끼얹는거 같아 죄송하지만
설계 미스사항일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아마도 아무말없이 무상으로 해주었을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무게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하여 저렇게 설계한거 같은데
소재 두깨등에서 설계미스여서 깨지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추천 0

IP : 92a08382556957e
어제 우경레져에 회전의자 발빠짐 현상과
섣다리 볼트부러진게있어서 직접as받으로갔는데 회전의자 오리발전부 새걸로 교체해주시고 섣다리볼트도 깨끗히수리해주시고 돈도안받으시고 웃으면서 조심히가시라고 해서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예전에도 한번간적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서비스는 최고입니다. 다음에갈일 있으면 음료라도 사들고 가야겠습니다~^^
추천 0

IP : 53a2f16d5d01ceb
댓글 달아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는 모르겠으나 2016년 구입한 제품이라서
유상으로 AS를 해주실줄로 알았는데 무상이고 더우기 왕복 택배비까지
업체가 부담한다는것은 아마 우리나라 모든 제조사들로서는 찾아보기 힘든
사례일것 입니다....
야만붕어님의 말씀도 일리가 있겠으나 좋은뜻은 그정적으로 받아들이는것도
소비자의 미덕이 아닐까...합니다
우경관계자 분의 말씀으로는 저와 같은 파손 사례는 처음 발생했다고 하더군요
3년여전에 구입한 제품을 무상 수리해주신데 대하여는 정말 대단한 용단일것 입니다....
모든 조구업체는 물론 제조업체가 우경레져와 같은 사명의식과 책임의식을 갖고 있다...
라면 우리사회는 물론이고 세계속의 한국브랜드의 위상이 최고의 수준으로 도달 하리라고
믿습니다....
그동안 AS문제로 소비자와 업체와의 불미스러운 다툼이 얼마나 많았나요....
아무튼 오늘 너무 기분 좋은 하루가 되고 있네요.....
추천 0

IP : fdf2ddb15cf2bf4
우경 사모님께서는 장사의 기본들 몇가지 중에서
아주 기초적인 부분에서 몸에 베인신분 같이 느껴졌습니다.
반대의 장사치들이 행하는 가장 큰실수가
되로주고 말로 받는 소탐대실로 알구 있습니다.
저는 문의전화 두번의 경험이 있습니다.
추천 0

IP : 4dd63d62b00b736
저는 제조업 경험이 있는지라 말하자면
모든 제품에서 불량이 날수 있으며
필드로 유출될수 있습니다
고객입장에서는 화가나지만 이부분은
이해를 해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고객이 크래임을걸면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분이죠
그부분에서 우경은 100점이네요
추천 0

IP : 6874353ed130b5a
저도 받침틀 뭉치의 받침대 잡아주는 볼트가 헛돌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했지만 일정기간 사용하다가 AS요청하였는데 죄송하다면서 바로 교환을 해주더군요.여튼 지금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 0

IP : eddccf1ceb56330
저정도로 만들어서 판매하는게 맞는건가요?

as가 문제가 아니라 불량품이라 하는게 맞다 생각합니다

왜 낚시용품만 as 이거 해주면 무조건 짱이라 하는지?

뭔가 이해가 안가는 일이이네요 죄송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