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해외 사이트 가입해서 카드결제를 했는데
한달에 한번만 청구되는게 아니라 접속을 안했는데도
시도때도 없이 어마 어마한 금액이 청구되고 결제가 되고 있네요
카드사에서는 사이트쪽과 통화가 되어서 취소해야한다고 하고요
이메일에는 회신도 없고
탈퇴양식을 작성해서 보내도 승인이 안되고
완전 짜증지대루네요
수신자 부담전화가 있던데..
전화좀 대신해주셔서 탈퇴 도움주시면
어떤 방법이로든 보답은 하겠습니다
문자 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전번은 회원정보란에 공개 되었습니다
아.....망신.....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이일은 생각보다 힘든 상황이구여
전화로 통화해서 될문제도 아니구여
주변에 영어 하시는 바로 옆에 앉아서
같이 통화 하셔야 합니다
주변분 찾으시구여
카드 인포멘션 함부로 주셔도 안되니
꼭옆에서 같이 전화하셔야합니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영어를 못하니 안타깝습니다ㅠㅠ
예전에 세이피망 만원결제했더만
그다음달에도 자동으로 빠지더군요
얼마안되지만 꼭 사기당한거 같이 기분 더럽더라구요
잘 해결되시기를 빕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해보세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비슷한경우가 있엇는데요
물건이 올때가 지나서 화물이력을 추적해 봤더니
부산세관에서 반송을 시겻드라구요
은행가서 카드 담당자와 상황예기햇더니
서류작성후 매출취소를 해주엇네요
(2주쯤걸렷네요)
도움이 됬나 모르겟네요
막아줘서 이시간이후로 결제는안된답니다
댓글달아주신회원님들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