섶다리 수리좀 해달라고 우경에 보냇는데 무상으로 수리를 잘해서 보내 주셨네요 근데 택비를 선불로 보내 주셔서 뭐라고 감사를 드려야될지 모르겠네요 우경 사장님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21-06-25 19:03:56 장터보호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어지간한건 무상이고
친절하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경 as때매 안바꾸고 계속 사용 합니다
우경만 같아라.
저도 최근 AS받았는데
정말 최소비용만 받으시고 진행해 주십니다.
이렇게 보증수리 해주신다면 평생 사용할꺼 같아요
우경 만세!
저도도 몆년전 프라스틱부분 크랙으로 보냈는데 무상으로 그것도 택 선불로 해주셨어요.
사업 번창하세요 ^^
일년에 한 번씩은 방문해서
받침틀 점검하는 1인입니다
덕분에 십일년 된 뭉치에
흰 반점 하나 없습니다
우경이 항상 그 자리에 그렇게
있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엄청 사랑합니다.
이제 받침대 일체형으로 좀 만들어 주세요.
무조건 구입합니다.
나오겠네?
암튼 너무 친절하셔서 ^^ 근처로 출조하시는분들은 한번씩 들러보셔요.
쓰는데는 이유가 있겠죠.ㅎㅎ
욕먹을일 없을텐데...
다른 조구사 사장들도 좀 본받았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우경 쓰던건 동생한테 물려 줬지만
새로운 모델 나오면 다시 갈생각 이라는..
저도 기쁨을 많이 받앗지요~~^^
저도우경쓰고 있습니다 사업번창하셔요 꾸벅
화이팅 ! ! !
우경 번창 하세요
댓글보니까 저런분 잘없을꺼 같네요.
저도 장사하는 사람인데 초심이 흐려지더라구요.
다시금 초심을 생각해 봐야 되겠습니다.
우경님 많이 버시고 낚시인분들 생각하시는
마음 영원히 가시길........
다리가 조절불량이라 전화했더니
보내라해서 보냈쥬.
네군데를 전부 신형으로 교체해서
보내주셨더만유.
수리비는 고사하고 택비도 선불,,,
닳아 없어질때까지 쓰려고 합니다.
울태공님 지금 장터에 팔려고 올린거
수리 하신건. 아니죠..
어째든 우경 갑이고
울태공님도 장사 많이 하세요..
다음에 서비스 보낼때 부터는 휴대폰 충전기라도 하나씩 구입해서 메모지 불량증상과 감사인사를 적어서 AS를 보내고 있읍니다
제꺼 3번 지인분꺼 한번 대만족입니다
울태공님 장사하시는분 아니십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