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목대로 초기제품구입시 서비스 정책과 차후의 서비스정책에 변경으로 인한 손해는 어찌해야댈까요? 보호원에 신고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전화해도 안댄다고 우기는데.. 너무 괘씸해서요. 보상받을 방법 있을까요?
구입시 무상 A/S 기준은 무엇이고
현재에 무상 A/S가 안된다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3년 무상 현재는 1년에 몇회 이렇게 바꼈네요
약 20여대갖고 있는데 가지고가서 면상에 던질까
진짜 고민중입니다...
개같이 욕하고 소보원에 신고하세요~~~
그런것들한테는 좋게말할가치가없네요...
소보원에 신고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