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기사님은 구매자님과 통화후에 지정한 장소에 두고 가셨다고 하고 구매자님은 안받으셨다 합니다.
그러면 저는 내일 cj택배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사고 접수만 하면 돼는 건가요?? 아니면 경찰서에 가서 송장 완료 됀거 들고 가서 신고를 해야 하나요??
저는 무슨 죄입니까 제 낚싯대 사신다고 하여 판해 했는데 파업때문에 늦어져서 안산다고 돈 돌려달라고 해서 돌려주고 입금 해 주자마자 제 "택배 받으시면 다시 착불로 보내 주세요" 이렇게 문자 보냈는데 "네" 라는 단어도 연락도 없었네요 이런 모습이 저는 정말이지 화가 납니다.
방금도 통화 했는데 그 회사에 외국인 근로자분들이 계시다네요 그 분들이 받았을 수도 있다고 내일 출근 하면 오전에 알아보저 찾아봐서 연락 주신다네요... 이거 진짜 뭐가뭔지.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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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분실(사고)접수를 하세요.
최종 불실되었을경우 CJ대한통운에서 배생해줍니다.
이때 거래내역을 증명할 서류가 있어야 합니다(물품금액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고객센터에서 서류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줄겁니다.
분실이면 책임에따라 보상
걱정할것이 없는데요.
문제가 있다면
환불요청의 시기인데
그마저 물건을 돌려받았을 경우이니
신경 쓸것 없다는 판단입니다.
이를 명확히 하셔야합니다. 임의로 놓고간후 통보인지 구매자가 원해서 놓고간것인지 따져봐야합니다.
분실에 경우 택배기사가 개인적으로보상하는 시스템 입니다. 명확히 하시어 구먀가잘못인지 택배잘못인지 따져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구매자가 찿아가고 못받았다고 하는경우도 많습니다.
맘고생이 많으셨을텐데
잘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몇일지나도 사신분 못받음
대전에서 분실확인됩
거래송장에적힌금액으로 환불한다고함
송장금액편의상 1만원 기재.... 헛!!!
억울 답답 구재방법문의
주고받은 문자와 통장거래사본제출
금액전액 환불받음
차근차근 해결해 보세요
이러면서 하나하나배우는게 삶. ㅋㅋ
잘해결되었다니다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