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a/s 규정상 저희 업체는 제조업체 이므로 판매 하시는 낚시점에 먼저 의뢰를 하셔야 하는데요
그부분에서 시간적 소요가 되는 경우도 있구요,,
본사에 바로 전화 해서 수리를 맡기는 경우에 기간에 따라 부품에 따라 비용 여부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해서 죄송하구요 ㅡㅡ
수리를 하는 날이 매주 목요일이어서 되도록이면 미리 보내주시는게 더 낫구요,,
목요일날 보내시면 금요일날 도착한다 해도 일주일 소요가 되시는거죠,,
착오없으시고 a/s 맡겨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낚시인 여러분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사업번창하시고 이런글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A/S만큼은 지금의 마음처럼 쭈~~~~~~~~~욱 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해강물산의 사장님이하 직원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빌어드립니다
해강물산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제가 굿포인트 구입한 관계로 직장 동호회 회원 5명이 동일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A/S가 불량하다는 소문에 마음 졸였습니다.
실은 제 의자도 언제부터인지 왼쪽 나사가 자주 빠져 낚시 도중 덜썩 주저 앉은 적이 몇 번이나 됩니다. 나사를 조아도 그때뿐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시 빠져버리더군요. 키 173에 몸무게 72키로인데... 이 정도면 한국 표준형 아닌지요?
물론, 다른 회원들 의자는 아직 괜찮습니다. 제가 제비 뽑기를 잘못한 건지...
강남콩님. 이런 문제도 A/S 가능한지요? 아니면 의자를 바꿔야 되는지요? 제 나름대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저앉는것도 본적없고...
해강물산사장님 께서는 꼭 수리하는날을 정해놓지 마시고 그때그때 빠른수리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복많이 받으시고 사업 더 번창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