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 왼쪽 상단 문구~~ 의외의 결과~ 정답은 나중에.... ^^ㅋ
100%책임 부여
트럭 6
승용차 4
승용차가 억울한 사건이네요
트럭 전방상황에 미숙한대처 (과속여부)
블박차량 전방상황에 미숙한대처
위의 사실을 두고 과실비율을 나누겠네요.
제 판단으로는
소형차와 트럭은 100% 소형차과실 또는 90 :10
트럭과 블박차량은 트럭 30 : 블박차 70
소형차와 블박차량관계는 없음 또는 10% 정도?
뒷차3
전 1t 화물차의 대처가 가장 아쉽게 생각됩니다..
줄줄이~~ 땡~땡~땡
조금 힌트를 더 드리자면~~ 보험사에서 최초 블박차량 100% 때렸는데 실제 판결에선 전혀 의외의 결과가 나옵니다~ ㅎㅎ
진입 후 정차해버렷어요.
이것을 과실 묻지 않으면
트럭기사는 억울터져 죽을 듯...
화물차 8 : 뒷차량 2.
ᆢ 60ᆢ ᆢ 20
티비에 나왔던데 이눔무 치매땜에.
용우야님~ 정답~~ ^^
블박차량 15 : 트럭 15 : 경차 70
포터 과속인듯, 소형차에 대한 대응 미흡으로 급차선 변경, 방향 지시등 불이행, 거의 고의 급정거에 가까운 정차..
블박차는 정상 주행, 동차선이 아니므로 안전거리 미확보 적용할수 없음,
단 안전운전 의무 조항 때문에 과실 1적용
소형차는 전혀 무관할듯
포터과실 9
블박 1
예상해봅니다
2차선 블박차량과 거리 여유가 있기에 3차로서 2차로로 차선변경하고 그냥 진행했다면 별 사고없었을거란 생각입니다..
괜히 포터가 우물쭈물하다 난 사고로 보입니다..
눈치가 빨라야 합니다..ㅎㅎ
포터운전자는 경적을 울렸을 것이고 승용차는 놀라 급정거
포터는 차선변경후 순간적 판단 오류로인해 사고로이어졌을 가능성
그참! 법이란게...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라더니
"관행적 처리보다 상황을 고려한 판단..."
모두들 방어운전/안전운전 합시당~~~^^
빠르게 진입했으면 빠르게 가야지 거기서 왜 정차를 하냐고요
화물차 엿먹이는것도 아니고 경차가 그냥 빠르게 갔으면 화물차가
차선 변경할 일도 없었을것 같은데요.
된장..
귀에걸면 귀걸이,,,ㅋ
동영상 보고 소형차 80 ~ 85, 트럭 15 ~ 20정도로 생각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