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보이스 피싱이나, 컴퓨터 해킹은 들어봤어도 휴대폰 해킹은 처음 당해 보네요...
모바일 청첩장이나, 돌잔치 초대장이 와서 확인하라고 하면 확인하지 마시고 바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돌잔치 초대장이 와서 확인하는 과정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였고, 그 이후에 아무런 이상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전화는 사용을 안해서 모르고, 인터넷이나, 카톡메세지 발수신, 문자 발송은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카톡으로 왜 돈을 빌려달라고 하느냐는 지인의 말에.. 아니라고 전화를 걸려고 하니..
전화를 걸면 바로 꺼져 버리고.. 다른 전화기로 저한테 걸면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전화번호부에 나와있는 사람에게 거의다 문자가 발송된듯 합니다.
또한, 일괄적으로 보내는것이 아니라 이름에 저장되어 있는것을 확인 후 개별적으로 발송하는듯 합니다.
주소록에 'XX삼촌' 저장되어 있으면 '삼촌 시간 있으세요?' 이렇게 문자를 먼저 보내고, 답장을 보내면 저에게는 안오고 해킹한 사람에게 가는듯 합니다.
그렇게 문자를 주고 받다가 통장 잔고 있냐고 물어본답니다...
계속 전화기가 먹통되서 결국엔 휴대폰 공장 초기화 한 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부에 있는 사람에게는 전부 보내는듯 합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좋은 정보 감가합니다.
아....못 믿을 세상...ㅠㅠ
고생 하셨습니다..
이젠 원격조정을 하는 수준에 곧 이르겠네요.
IT강국이 아니라 IT망국입니다.
보안이나 윤리에는 일체 관심도 없고 되기만 하면 되는 풍토..
남들이 돈을 뺴가던 머던 법적으로 책임만 피하면 걍두는...
조심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 ~~
답장해야 겠네요
--야 이**** ××* *** ××× ××**##.,@# 같은 시키야!!!
조심 해야 긋네요`~
하긴 제가 돈빌려달라면
원래 암두 안빌려 줍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