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낚시가 위험한이유...

Samekim IP : 26637b98b0026f7 날짜 : 2019-12-03 09:45 조회 : 11843

ca838c93-49da-4957-ac67-c9f62525adb1.gif

경찰들이 잡으러와도 손맛을 포기할 수 없기때문에...


1등! 초율 19-12-03 10:19 IP : a1c8f149bb9289e
움...물고기가..잡았네..ㅋ

2등! 일칠일 19-12-03 10:20 IP : aeabc6d0bbe1ff5
경찰도 구경하러 달려오네요 ㅋ ㅋ
낚시대 인계하고 유유히 사라지면 될듯^^

3등! 갭스 19-12-03 10:22 IP : 49e47e3f8c6a2b3
손맛의 기쁨은 놓칠수 없는 것이 맞습니다

하드락 19-12-03 11:09 IP : 79f94d439a5955c
계측하고

기념촬영하고

수갑차고

구치소가서

자랑질 ㄱㄱ

대물도사™ 19-12-03 12:09 IP : 3d9392b5a42d60b
챔질의 소중함...ㅎ

마부위침 19-12-03 13:33 IP : deb3890091cdb5f
잡을때까지 기다려줘야죠

하늘창 19-12-03 16:18 IP : eb3050e30549d0f
대단하시넹ᆢㅋㅋ

누런붕어 19-12-03 16:21 IP : bc3fa49be13c098
진정한 낚시꾼입니다~~ㅋ

삿갓붕어 19-12-03 16:49 IP : 472637463dfb497
찌맛을 제대로 못봤다고 경찰에 항의.

삼천육백사부 19-12-03 17:29 IP : 20b1387de2faeef
어차피 튀어도 잡힐판
손맛이라도 보는 현명한 꾼

오롯붕어 19-12-03 18:23 IP : bf4b07897aee912
ㅋㅋ낚시의 진정한 맛은 찌맛이죠
거기다 손맛까지라면 절대 포기못합니다ㅋㅋ

찌뽕중독 19-12-03 19:34 IP : b91810a1b19a3eb
모래시계 아닌가요?

붕어에반하다 19-12-03 19:53 IP : bdfd33d0e299c2f
입질이 ...
붕어 아니에요 ㅋ

♡제리♡ 19-12-03 22:16 IP : ba81f3b301e4515
정말 당신이 진정한 꾼이십니다요~^^

산수부린 19-12-04 05:54 IP : 7cb7fd0a684f622
낚시...
1.이렇게 되면...
2.물고기에게 낚였나요.

노올자6593 19-12-04 11:16 IP : f781f832ceabf79
ㅎㅎ 잉어네요

찌야찌야™ 19-12-04 15:31 IP : a27d0a202619a72
지금 가면 당분간 낚시를 못할 것이고 게다가 입질까지 들어오는데..
마지막 찌맛 손맛 몸맛을 제데로 보고 가야죠.

실바람 19-12-05 00:52 IP : 8b5926a4fa01d08
저정도면 낚시 9단 아닌가요?

그렇지만
뒷처리 깨끗히 하시고 편안하게...